바쁜 연말 이것만 있으면 틈틈히 몸매관리 할 수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연말은 지인들과의 술자리, 회식 등 각종 모임 등이 잦아질 시기다. 이런 모임들이 많아지게 되면 음식 조절이 힘들어 살이 찌기 쉽다. 특히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은 이 시기에 요요현상이 올까봐 두려울 것이다. 그럼 바쁜 와중에 틈틈히 몸매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원하는 부위에 걸치기만 해도 근력운동 해주는 ‘슬렌더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근력운동을 하게 해주는 운동보조기구가 있다. 최근 몸짱으로 돌아온 정종철이 사용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유명해진 슬렌더톤(www.slendertonesystem.co.kr)은 복부, 허벅지, 팔뚝 등 원하는 부위에 착용만 하고 있으면 자체 내에서 생성되는 저주파가 근육을 자극해 근력운동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준다. 미국 FDA와 식약청에서 기능과 안전성을 허가 받았으며 국내 비만전문의 4,700여명으로 구성된 대한비만체형학회에서도 임상실험을 통해 근육운동효과를 인정받았다. 가볍고 소음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쓸 수 있다.

향기 맡고~ 살 빠지고 ‘감비수’

모임에 나가면 음식의 유혹을 뿌리치기 힘들다. 과식을 방지하고 식욕을 억제시켜주는 것은 없을까? 다이어트 방항제 ‘감비수’는 냄새로 식욕을 억제시켜준다. 비만을 감소시키는 물이라는 의미의 ‘감비수’는 한방 다이어트방향제로 향기를 맡으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 경희대학교 의과대학과 한국화학시험연구원 2곳에서 1년 동안 전임상실험을 진행한 실험 결과 감비수향 흡입만으로 식욕이 낮아졌으며, 비만인 상태에서 체중 감소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세명대학교 자연인에서 세계최초로 개발된 ‘감비수’의 효능입증을 통해 국내 특허등록(2건) 및 국제특허(PCT)출원(2건)을 완료했으며, 제품의 국내 유통 및 해외 수출을 추진할 예정이다.

천장 아래서 줄넘기를? ‘신형 노라인 줄넘기’

바쁜 스케줄에 유산소운동을 할 수 없을 까봐 걱정하는 이들에겐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신형 노라인 줄넘기를 추천한다. 노라인 줄넘기는 긴 줄 대신 추가 달려 있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줄이 없어 천장이 낮거나 좁은 실내공간이어도 자유롭게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또 손잡이 표면에는 주름이 잡혀 있어 땀으로 인한 미끄럼을 방지한다. 노라인 줄넘기의 손잡이에 내장된 모니터에 키와 몸무게, 운동시간을 입력하면 점핑 횟수와 함께 칼로리 소모량이 기록되어 체계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엉킨 줄을 풀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단, 아파트나 빌라 같이 층간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 곳에서는 소음방지매트를 깔고 사용하기를 권장한다.

손목에 걸치기만 하면 식욕억제가 되는 ‘아큐퍼스트’

모든 여성들의 숙원, 다이어트를 수월하게 하기 위해 아큐퍼스트 다이어트시계가 출시되었다. 에메랄드색 아큐퍼스트 다이어트시계는 손목에 있는 혈자리에 자극을 주어 과체중의 원인인 식욕억제 및 소화기능을 개선한다. 혈에 자극을 주기만 하는 원리를 이용하기 때문에 반복 사용해도 인체에 아무런 해가 없으며 항상 휴대하고 다니면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넥솔브 개요
(주)넥솔브는 핏플랍, 슬렌더톤, 애즈모 등 다양한 브랜드를 수입 및 판매하는 곳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efitness.co.kr

연락처

넥솔브 기획팀
박정훈
02-3446-39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