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리듬스캔들’ FGT 시작

뉴스 제공
위메이드 코스닥 112040
2011-12-20 12:54
서울--(뉴스와이어)--㈜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와 ㈜모비클(대표 정희철)이 공동 개발한 ‘최초의 3D 댄스 스마트게임 <리듬스캔들>’(social.wemade.com)이 20일, FGT(Focus Group Test)에 돌입한다.

위메이드 스마트게임 첫 타이틀로 데뷔하는 <리듬스캔들>은 스마트폰 특유의 ‘터치감’을 리얼하게 살려, 리듬과 댄스동작을 구현해 낸 스마트 디바이스 ‘3D댄스 게임’이다.

20일부터 8일간 진행되는 이번 FGT는 사전에 응모한 2,300명을 우선 대상자로 20일부터 게임플레이가 가능하고, 22일부터는 선착순으로 7,700명이 참여하게 된다.

이번 FGT에서는 ▲실시간 4인 대전 모드, ▲LBS((Location Based Services) 커뮤니티 기능, ▲아바타 채팅 모드 등 <리듬스캔들>만의 독창적인 커뮤니티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리듬스캔들>은 싱글모드 외에도 멀티모드에서 최대 4인이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네트웍 플레이를 구현했다. 위메이드는 이미 29만 명의 관람객이 움집 한 ‘지스타2011’ 현장에서 원활한 서버 운영에 성공했던 만큼 이번 FGT 에서도 안정적인 ‘On-line’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내 위치는 물론 검색을 허용한 친구들의 위치까지 확인할 수 있는 ‘LBS 커뮤니티 기능’과 3D 그래픽으로 표현된 아바타, 이를 통한 생생한 채팅모드 등 한층 강력해진 커뮤니티 환경을 제공한다.

<리듬스캔들>은 향후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과 최신 음원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위메이드 이경호 사업본부장은 “<리듬스캔들>은 아케이드 게임기와 PC 플랫폼으로 이어져 오던 댄스게임의 재미를 스마트 디바이스 상에 그대로 구현해 냈다”며 “진화된 게임성으로, 기존의 시장에 미래 비젼을 제시할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리듬스캔들>의 자세한 FGT 참여 방법은 공식홈페이지(social.wemade.com, m.social.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made.com/

연락처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사업본부 홍보팀
과장 최성순
02-3149-0600(내선 0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