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건설직종 채용정보

뉴스 제공
남부이에스
2011-12-20 15:28
서울--(뉴스와이어)--고용시장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구인구직 사이트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에 따르면 대림아이앤에스, 대보건설, 한라건설, CJ건설, 두한건설, 삼표건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에 있다고 20일 전했다.

대림아이앤에스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운영관리, 기계설계(토목), 프로젝트매니저 등이며 초대졸 이상의 학력소지자로 병역필에 한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는 2011년 12월 31일까지 대림아이앤에스 홈페이지(www.daelimins.com)에서 할 수 있다.

대보건설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관리 분야이며 건축 공무 분야는 공동주택경력 5년 이상인 자로, FED, CCK유경험자는 우대한다. 또한 관리 분야는 현장관리 업무 5년 이상인 자여야 한다. 접수는 12월 21일까지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한라건설에서 해외연력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해외영업, 해외토목, 해외건축 분야로 해외영업 분야는 4년제 대학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해당근무지 경험자와 영어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해외건축 분야는 영어능력 우수자는 우대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한다. 접수는 12월 26일까지 한라건설 홈페이지(www.halla.co.kr)에서 할 수 있다.

CJ건설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견적분야로 학력은 초대졸 이상의 건축공학 전공자로 직급은 대리 또는 초급과장을 모집한다. 대리급은 경력 중 건축분야 견적 경력이 1년 이상이여야 하며, 접수는 12월 25일까지 CJ건설 홈페이지 (http://recruit.cj.net)에서 할 수 있다.

두한건설에서 과장, 차장급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흙막이공사, 도로공사 분야로 관련자격증 소지자와 도로, 고속도로공사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채용 시까지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삼표건설에서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기술개발 및 PC구조설계 분야로 대졸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건축 또는 토목 관련 전공, 구조설계 경력 2년이 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2월 26일까지 삼표건설 홈페이지(www.sampyo.co.kr)에서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래토건, 금강, 아이콘트롤스, 한국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 등 대기업, 건설관련 공기업 및 중견 건설업체들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지몬(콘잡)
서희정
02-568-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