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ah Cipta Media, 인도네시아의 모바일 광고를 선도하기 위해 Amobee와 손잡아

- MCM, Amobee PULSE for Advertisers 및 Amobee PULSE for Publishers를 사용하여 인도네시아 현지 브랜드를 위한 모바일 광고 효과 상승 추진

뉴스 제공
Amobee, Inc.
2011-12-20 17:04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싱가포르--(뉴스와이어)--모바일 광고를 선도하는 기업인 Amobee는 인도네시아 최대의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 그룹 중 하나인 MCM 그룹이 자사의 대형 광고주와 발행사들의 모바일 광고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종합 플랫폼으로 Amobee PULSE for Advertisers 및 Amobee PULSE for Publishers를 선정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세계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시장이자 휴대폰 보급률이 거의 100%에 이르는 인도네시아의 모바일 통신 서비스 사용자들은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와 적절한, 사회적으로 연결된 모바일 광고를 수용하는 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MCM 그룹은 디지털 발행사 겸 온라인 미디어 관리업체인 MediaX Asia, 인도네시아 유수의 디지털 광고 대행사들인 SemutApi Colony와 KLIX Digital, 그리고 인도네시아의 테크놀로지 및 디지털 미디어 인큐베이터인 Merah Putih Incubator와 같은 자회사를 통해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미디어 분야의 주역을 활동하고 있다. Amobee PULSE for Advertisers 및 Amobee PULSE for Publishers를 통합하여MCM은 적절한 모바일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와 발행업체의 모바일 광고를 최적화할 수 있다. 따라서, MCM은 전체 인도네시아 모바일 광고 생태계를 위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모든 준비를 갖춘 유일한 디지털 대행사이다.

대니 위리안토(Danny Wirianto) MCM CEO는 “모바일 광고에 관한 한, Amobee는 대형 발행사와 광고주를 위한 종합적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공급한 입증된 기록을 가진 유일한 기업이었다. 당사는 당사와 항상 연결되어 있는 모바일 서비스 사용자들을 위해 놀라운 모바일 광고를 도입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MCM과 Amobee는 인도네시아 광고 시장에 혁명을 불러 올 것이다. 당사는 MCM에게 대형 고객들에게 상당한 실적을 창출할 수 있게 해줄 유일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트레버 힐리(Trevor Healy) Amobee CEO는 밝혔다.

그랜트 와츠(Grant Watts) Amobee 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 부사장은 “MCM보다 인도네시아 모바일 서비스 사용자에 대한 접근 방법을 잘 이해하고 있는 기업은 없다”며 “Amobee PULSE for Advertisers와 Amobee PULSE for Publishers를 활용하여 MCM은 전체 모바일 광고 생태계에 가치를 창출할 것이며 고도의 적절성과 몰입성을 갖춘 모바일 광고를 인도네시아 휴대폰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MCM 관련 정보

Merah Cipta Media (MCM) 그룹은 인도네시아의 주요 산업체들을 위해 금융, 마케팅, 통신 및 디지털 미디어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2001년 미국 시카고에서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로 설립된 MCM은 2003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로 복귀하여 본사를 설립했다. MCM 그룹은 종합 서비스 브랜딩 및 광고 대행사인 SemutApi Colony,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KLIX Digital, 디지털 미디어 네트워크 관리업체인 MediaX Asia 그리고 인도네시아 최초의 테크놀로지 및 디지털 인큐베이터 기업인 Merah Putih Incubator와 같은 자회사들을 통해 인도네시아 디지털 및 마케팅 산업의 주역 중 하나로 활동하고 있다. MPI는 LintasBerita.com, Lintas.me, KrazyMarket.com, DailySocial.net, Infokost.net, Bolalob.com 및 MindTalk.com과 같은 웹사이트들의 인큐베이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merahciptamedia.co.id에서 확인할 수 있다.

Amobee 관련 정보

모바일 광고의 개념을 설정하는 기업, Amobee는 광고주, 발행사 및 통신 서비스 운영업체들을 위한 종합적인, 엔드-투-엔드 모바일 광고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캘리포니아 주 레드우드시티에 본사가 있으며 유럽, 아시아, 남미 및 미국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Amobee는 자사의 대형 고객들이 대상에 초점을 맞춘 첨단 모바일 광고 캠페인을 세계적 규모를 전개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ROI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한다. Amobee는 Sequoia Capital, Accel Partners 및 Globespan Capital과 같은 유수의 벤처 캐피털 회사들로부터 재정 지원을 받고 있으며 Motorola, Cisco 그리고 Vodafone과 Telefónica과 같은 주요 통신서비스업체들의 전략적 투자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amob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mobee, Inc. 개요
모바일 광고의 개념을 설정하는 기업 Amobee는 광고주, 발행사 및 통신 서비스 운영업체들을 위한 종합적인 엔드-투-엔드 모바일 광고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amobee.com/

연락처

Patrick Keenan
Litmus PR
+65-9628-95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