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Ambient Digital, Amobee 선택

- Amobee,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진출 계속 – 베트남의 Ambient Digital, 현지 및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모바일 광고 강화

뉴스 제공
Amobee, Inc.
2011-12-20 17:22
베트남 호치민 시와 싱가포르--(뉴스와이어)--모바일 광고를 선도하는 기업인 Amobee는 베트남 최대의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인 Ambient Digital이 Ambient AdNetwork에 속해 있는 수천 개의 발행사와 글로벌 브랜드들을 위한 모든 모바일 광고를 관리하기 위해 Amobee PULSE for Publishers를 선정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현재 베트남 온라인 소비자의 70% 이상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는 Ambient Digital은 모바일 광고로 자사의 리더적 위치를 확장하는 데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양사는 협력하여 Ambient Digital의 발행사와 글로벌 브랜드들에게 모바일 광고가 가져다 줄 수 있는 커다란 가치의 물꼬를 열 계획이다.

앤드류 스테판스(Andrew Stephens) Ambient Digital CEO는 “베트남 인구의 91%가 휴대폰을 사용하여 일상 생활의 다양한 측면들을 관리하고 있다. 휴대폰은 베트남 전역에서 사용되지 않는 곳이 없다. 따라서, 이들 고객들을 모바일 광고를 통해 접촉하는 것이 대형 브랜드들이 고객과 관계를 맺고 실적을 얻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실리콘 밸리의 기업들은 너무 오랫동안 중국이나 인도 같은 아시아의 단일 시장에만 초점을 맞춰 왔다. 동남아시아 전체가 갖고 있는 힘은 전혀 활용되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당사는 덜 개척된 지역을 택해,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및 필리핀과 같은 훌륭한 시장들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라고 트레버 힐리(Trevor Healy) Amobee CEO는 밝혔다.

그랜트 와츠(Grant Watts) Amobee 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 부사장은 “Ambient Digital은 베트남 디지털 시장에서 찬란한 성공을 구가하고 있다. Amobee PULSE for Publishers를 활용하면 Ambient는 자사의 디지털 리더십을 모바일 광고 영역까지 확장할 수 있을 것이다. Amobee PULSE for Publishers는 대형 발행사와 브랜드들의 위한 실적을 창출해 주는 모바일 광고를 관리하기 위해 모두 앞다투어 선택하는 플랫폼이다”라고 말했다.

Ambient Digital 관련 정보

Ambient Digital은 광고 네트워크, 검색 마케팅(SEM), 소셜 마케팅 및 기타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에 특화된 다양한 온라인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탁월한 상품과 고객 서비스, 결과에 대한 집중력과 첨단 기술을 고루 갖춘 Ambient Digital은 베트남 유수의 온라인 미디어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ambientdigital.com.vn에서 확인할 수 있다.

Amobee 관련 정보

모바일 광고의 개념을 설정하는 기업, Amobee는 광고주, 발행사 및 통신 서비스 운영업체들을 위한 종합적인, 엔드-투-엔드 모바일 광고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캘리포니아 주 레드우드시티에 본사가 있으며 유럽, 아시아, 남미 및 미국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Amobee는 자사의 대형 고객들이 대상에 초점을 맞춘 첨단 모바일 광고 캠페인을 세계적 규모를 전개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ROI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한다. Amobee는 Sequoia Capital, Accel Partners 및 Globespan Capital과 같은 유수의 벤처 캐피털 회사들로부터 재정 지원을 받고 있으며 Motorola, Cisco 그리고 Vodafone과 Telefónica과 같은 주요 통신서비스업체들의 전략적 투자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amob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mobee, Inc. 개요
모바일 광고의 개념을 설정하는 기업 Amobee는 광고주, 발행사 및 통신 서비스 운영업체들을 위한 종합적인 엔드-투-엔드 모바일 광고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amobee.com/

연락처

Patrick Keenan
Litmus PR
+65-9628-95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