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프린터스-오스람, 지역아동센터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대표 유성렬, http://www.xeroxprinters.co.kr)는 오스람과 함께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속한 전국 아동센터 10곳에 복합기와 스탠드를 기증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A4 컬러 복합기 ‘다큐프린트 CM205b(DocuPrint CM205b)’모델과 오스람의 LED 스탠드 ‘아이 프로젝트(Eye Project)’모델이다.
이번 기부는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자는 의도를 바탕으로 양 사 공동으로 기획되었다. 이와 관련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관계자는 “기업 공동 기부는 그만큼 아이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이 커진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특히 아이들의 공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러한 학습 보조 자재 기부는 센터 입장에서도 무척 반가운 소식이다.”고 말했다.
유성렬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대표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에 대한 고민을 이어가고 있다. 녹색연합과 공동으로 진행했던 친환경 대안학교 후원과 더불어 이번 아동센터 지원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기부와 더불어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Christmas Present for Children’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장식 인증샷과 함께 자신이 겪었던 혹은 자신이 누군가를 위해 베풀었던 따뜻한 감동 사연을 적어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페이스북에 올리면 케익 교환권 1매와 함께 방임센터 아이들에게 본인 이름으로 케이크가 기부된다. 자세한 내용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fxp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아이들이 행복한 사회가 희망 있는 사회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빈곤과 방임 등의 이유로 지역사회 안에서 보호와 양육을 필요로 하는 18세 미만의 아동들의 전인적 발달과 권리 보장을 위해 통합교육 및 사회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관이다. 전국에 위치한 각 센터에서는 아이들에게 방과 후 공부방과 급식, 문화체험 기회 등을 제공하고 있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 개요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는 오피스 환경을 대상으로 하는 컬러 및 모노 레이저 프린터와 저가형 프린터 시장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기업 내 프린팅 사무환경을 확장하면서 선두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프린터 전문 업체다.
웹사이트: http://www.xeroxprinters.co.kr
연락처
후지 제록스 프린터스
송민아 대리
070-4366-2132
PR회사 그레이프PR
한결
070-4366-21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