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갤럭시노트 전용 ‘명화커버 가죽케이스’ 출시

- 명화와 만난 갤럭시노트 다이어리커버 가죽케이스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1-12-21 13:13
서울--(뉴스와이어)--하이테크 기술(technology)과 예술(art)을 합친 데카르트 마케팅은 단순한 제품이 아니라 감성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 어필하면서 스마트폰, 태블릿PC의 액세서리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단순히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케이스가 아닌 나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하나의 패션액세서리 이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장점이 결합된 갤럭시노트 전용 ‘명화커버 가죽케이스’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노트’ 전용 다이어리커버 가죽케이스는 세계명화작품을 콜라보레이션하여 가죽의 자연스러운 질감과 독특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플립커버 방식으로 자석이 인몰드처리 되어 있어 이동 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스피커구멍이 있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하다.

특히, 커버를 펼치면 명화그림이 디자인되어 감성을 자극하며, 안감은 스크래치방지 고급 샤무드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갤럭시노트 본체 라인에 완벽하게 피팅되는 신개념 설계방식에 심플한 곡선처리로 일체감을 강조 했다.

특화된 가죽인쇄기법으로 제작되어 고품질의 인쇄 퀼리티와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그립감이 좋고 가벼운 소재로 휴대성이 탁월하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감성적이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충격과 스크래치에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구스타프 클림트 ‘키스, ’생명의 나무‘, ’프리마베시‘, ’헬레네‘, 반 고흐 ’카페테라스' 등 총 15종으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39,000원이다.

아트뮤 관계자는 “기능뿐 아니라 예술성을 가미한 감성적이고 실용적인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트뮤 갤럭시노트 명화커버 가죽케이스는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www.artmu.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테크네: http://www.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