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2011년 장학생 40명에게 장학금 지급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11-12-22 09:2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도어록 전문기업 아이레보(www.irevo.com, 사장 나규철)는 12월 20일 2011년 선발한 아이레보 장학생 40명에 대한 증서 수여식을 금천구 가산동 본사 사옥에서 진행했다.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브랜드로 유명한 아이레보는 디지털도어록산업에 종사하는 열쇠인을 대상으로 올해로 6년째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레보 장학생은 ‘열쇠업으로 얻은 수익을 열쇠인에게 환원하자’는 취지로 고 하재홍 사장이 사재를 출원해 진행한 것을 시작으로 매해 40~50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이날 장학증서를 전달한 영업부문의 구민기 이사는 “아이레보가 열쇠인들과 함께 성장해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면서 “이번에 장학금 받으신 분들은 아이레보에 돌려주지 마시고 다른 분들께 나눠 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레보는 지역사회를 위한 재능 나눔 프로그램인 ‘사랑의 도어록 사업’을 지방자치단체와 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집을 무상으로 지어주는 ‘해비타트’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과장 김신형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