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제2회 다우기술 고객사 IT자산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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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05-06-21 11:00
서울--(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IT솔루션전문기업 다우기술(사장 최헌규, http://www.daou.co.kr 이하 다우기술) 은 오는 7월1일부터 31일까지 1개월간 '제2회 고객사 IT자산 무상점검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시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다우기술의 고객만족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행사로서, 다우기술의 IT솔루션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여 솔루션의 운영상태를 무상으로 점검하고 문제점을 해결하는 행사이다.

IT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자발적 무상방문서비스를 발표한 다우기술 최헌규 사장은 '지난 해 처음 시행한 무상점검서비스 결과 고객사의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었다. 고객들이 다우기술의 솔루션과 기술지원서비스에 대한 높은 신뢰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만족활동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IT무상점검서비스 지원대상은 IBM, 선 자바시스템, 씨비욘드. 비넷, 위니피메일, 넷볼트, 디비스코프 등의 소프트웨어와 IBM, 선, EMC, 퀀텀, 스토리지텍 등의 하드웨어로 구성되며, 다우기술은 약 30여명의 IT엔지니어와 마케팅담당자로 구성된 IT무상점검서비스센터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사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신청은 다우기술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서비스 관련 문의는 다우기술 IT무상점검서비스센터(02-3450-4624)로 문의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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