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기부방송 러브 앤 페어 4탄 ‘핫코코아 세트’ 판매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12-22 08:43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토) 사회적 기업을 지원하고 공정무역 상품, 친환경 상품 등 착한 쇼핑을 돕는 기부방송 ‘러브 앤 페어’(Love&Fair) 4탄을 진행한다.

오는 24일(토) 저녁 6시 55분에 진행되는 ‘러브 앤 페어’(Love&Fair) 4탄에서는 ‘핫코코아 세트’가 판매된다. 기부방송은 일체의 수수료 없이 진행되며, 롯데홈쇼핑이 전액 제작 지원한다.

‘핫코코아 세트’는 선물용 박스 포장 및 공정무역 소개 브로슈어와 함께 ‘코코아가루’(340g) 2개, ‘머그컵’, ‘메시지 카드’로 구성됐으며, 코코아가루에 밀크 파우더가 함유돼 부드러우며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3만 4,000원.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네팔과 방글라데시 등 제3세계 국가의 생산자 자녀들에게 학용품 비용으로 지원된다.

‘핫코코아 세트’는 공정한 가격을 지불하는 공정무역 상품으로 공정무역 전문 주식회사인 ‘페어트레이드 코리아’(Fair Trade Korea)와 협력해 제3세계 국가의 생산자들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어 상품의 의미가 남다르다. 빈곤한 생산자에게는 일자리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노동 착취나 환경 파괴 없이 만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인프라 역할을 하는 것.

한편, 롯데홈쇼핑은 24, 25일 양일간 ‘롯데산타 쇼핑선물’ 특집전을 열고 BC 카드 5% 할인 및 ‘삼양 나가사끼 짬뽕’(10개입), ‘에스뽀쉬 숄더백’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단, 일부 상품 제외).

24일(토) 오전 11시 20분에 판매하는 ‘이자녹스 스마트 V모션 진동 파운데이션’(8만9,000원)은 미세 진동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해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 준다. 방송 상품 구매시 ‘에스뽀쉬 숄더백’을 증정하며, BC카드 결제 시 추가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5일(일) 오전 7시 45분에는 2011년 신상품 ‘리복 프리미엄 패딩수트’(11만9,000원)를 판매한다. 패딩점퍼와 라이렉스(이중안감) 팬츠로 구성됐으며, 여성은 블랙, 네이비, 아이보리, 핑크, 남성은 블랙, 블루, 브라운 색상 중 택일할 수 있다. BC 카드 결제 시 5% 할인 가능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삼양 나가사끼 짬뽕’(10개) 한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 팀장은 “지난 11월에 선보인 ‘러브 앤 페어’ 3탄 ‘한젬마의 희망목걸이’는 방송 시작 23분만에 매진될 만큼 공정무역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면서 “이번에 판매되는 ‘핫코코아 세트’는 ‘머그컵’과 ‘메시지 카드’를 함께 구성해 연말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