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기업블로그 아이나비도란도란 방문자 20만명 돌파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11-12-22 09:02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주)(대표 김진범, www.thinkware.co.kr)는 기업 블로그 ‘아이나비 도란도란’의 누리꾼 방문이 20만명을 넘어섰다고 22일밝혔다.

지난해 8월에 소통강화를 위해 정식으로 문을 연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세상 모든 사람들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일상생활의 친근하고 재미있는 소재들로 누리꾼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21명의 사내필진들로 현장의 다양한 콘텐츠를 생생한 목소리로 전달한다.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20만 누리꾼 방문을 기념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BI, Brand Identity)와 메인화면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나비 도란도란만의 고유성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한 BI는 이야기하는 모습을 모티브로 말풍선에 도란도란 글자를 새겼다. 메인 페이지는 팅크웨어의 사업분야와 콘텐츠를 텍스트와 일러스트로 지도 위에 표현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구분할 수 있도록 카테코리를 개편했다. 내비게이션 활용법 및 신제품을 소개하는 ▲아이나비 이야기, 팅크웨어의 사내문화와 필진을 소개하는 ▲도란도란 이야기, 최신정보와 여행지를 소개한 ▲라이프 이야기로 구성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나비 1년 365일은 아이나비와 함께한 누리꾼의 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일상 생활의 감성적인 소재에 유익한 정보들이 녹아있다”며 “앞으로 아이나비 도란도란만의 열린 자세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나가겠다”말했다.

한편,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방문자 20만명 돌파기념 ‘사진으로 보는 아이나비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나비와 함께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후 블로그에 주소를 남기면 된다. 선정된 콘텐츠는 아이나비 도란도란을 통해 일부 공개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도란도란 블로그(http://blog.inavi.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홍보IR부 홍보팀
박혜영
02-589-9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