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앱북 ‘안녕! 네 꿈은 뭐니?’ 출시

- 한컴, (주)금성출판사와 손잡고 적성검사와 인터랙티브 효과 포함된 앱북 출시

- 46종의 만화 콘텐츠, 퍼즐, 게임 등 다양한 흥미 요소로 차별화된 앱 선보여

뉴스 제공
한글과컴퓨터 코스닥 030520
2011-12-22 09:06
서울--(뉴스와이어)--한글과컴퓨터(www.hancom.co.kr, 대표이사 이홍구, 이하 한컴)는 (주)금성출판사(www.kumsung.co.kr, 대표이사 김인호)와 공동으로 어린이 직업 적성검사와 인터렉티브 앱북이 결합된 애플리케이션인 ‘안녕! 네 꿈은 뭐니? - 어린이 직업 적성검사’를 22일 출시했다.

한컴이 출시한 ‘안녕! 네 꿈은 뭐니?’는 어린이 적성검사와 인터랙티브 만화를 포함한 아이패드 전용 앱으로 선보여 졌다. ‘안녕! 네 꿈은 뭐니?’ 는 서울 임상심리연구소 대표인 김환 교수가 개발한 적성검사를 기반으로, 결과에 맞는 직업을 금성출판사에 출간한 ‘꿈을 이룬 사람들’ (전40권)을 기반으로 제작된 인터랙티브 만화를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안녕! 네 꿈은 뭐니?’는 한컴의 프레젠테이션용 오피스SW인 ‘한컴오피스 한쇼’의 기술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효과를 인터랙티브 요소로 접목시킨 첫 번째 앱으로 눈길을 끈다. 46개의 다양한 직업에 대해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생생한 인터랙티브 만화로 제공하고 있으며, 인물사전, 퍼즐, 짝 맞추기, 틀린그림찾기 등의 다양한 부가 콘텐츠도 제공하여 흥미 있는 직업 탐구를 지원한다.

‘안녕! 네 꿈은 뭐니?’는 적성검사와 만화 콘텐츠를 일부 포함한 앱으로 무료 제공되며, 46개의 직업체험 만화콘텐츠는 각각 2.99$로 구매 가능하며, 세트 상품은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컴은 출시를 기념하여 블로그(blog.hancom.co.kr)를 통해 2012년 1월 20일까지 우수 리뷰 작성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컴은 2011년 ‘구름빵’에 이어 두 번째로 ‘안녕! 네 꿈은 뭐니?’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앱북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한컴은 내년에도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구름빵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 등의 유명 콘텐츠를 포함하는 앱북을 차례로 선보이며, 자체 기술을 활용한 수준 높은 앱북으로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com.com

연락처

한글과컴퓨터
허지연
02-3424-59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