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국방과학연구소에 메신저 시스템 공급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1-12-23 10:09
서울--(뉴스와이어)--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주)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이 최근 국방과학연구소와 진행하고 있는 국방망 및 인터넷 메일시스템 개선 구축사업과 더불어 “KEBI 메신저” 솔루션을 내년 1월까지 추가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현재 납품 진행중인 메일 시스템과 더불어 국방과학연구소 소내 모든 연구원이 사용하는 메신저 시스템을 추가로 구축하는 사업으로 연구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 웹메일과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메일 수신 및 공지사항을 알림 받을 수 있다.

이번에 구축되는 웹메일과 메신저 제품은 각각 KEBI Mail v5.0과 KEBI Messenger v3.0 제품으로 국방과학연구소 업무 환경에 맞게 특화되었으며, 추후 시스템 확장으로 Mobile Mail과 Messenger를 추가 도입할 경우 빈틈없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주)나라비전 이정훈 본부장은 “다년간 대형 금융사와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메신저 사업을 토대로 노하우와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여, 다양한 고객사의 업무환경에 맞춘 메신저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히며 “조만간 메신저와 모바일 환경에서의 더 가볍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시장에 내 놓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회사 홈페이지: http://nara.co.kr
제품 소개 사이트: http://kebi.com
공식 블로그: http://kebimail.tistory.com/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홍보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