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정기문화공연 시즌4 개막…“인천공항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기세요”
- 공항을 나는 산타클로스 공중 퍼포먼스, 금난새 유라시안 챔버 오케스트라 연주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통해 문화예술 나눔 실천
- 맘마미아, 그리스, 노트르담 드 파리 등 유명 뮤지컬 갈라공연 공항서도 즐길 수 있어
이어서 여객터미널 1층 밀레니엄홀 무대에서는 23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후 4시 전수경, 김소현 등 국내 초호화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맘마미아’, ‘그리스’ 등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유명 뮤지컬 갈라 공연을 펼친다.
인천공항공사 이채욱 사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대폭 증가한 해외 출국객과 외래 관광객들이 준비된 다채로운 공연으로 즐겁고 따뜻한 추억을 가슴 속에 한껏 담아가길 바란다.”며, “인천공항만의 차원이 다른 문화프로그램을 선사해 세계인이 가보고 싶은 공항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천공항 정기문화공연 시즌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공항 홈페이지(www.airpor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은 올해 국제공항협의회(ACI) 주관의 세계 공항서비스평가에서 6년 연속 (2005~2011) 세계 최고 공항으로 선정되는 한편, 공항의 서비스 수준을 격상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세계에서 처음으로‘명예의 전당’에 등재되는 영광을 안았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개요
인천국제공항의 효율적인 건설 및 관리/운영을 통해 항공운송 원활화 및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한다.
웹사이트: http://www.airport.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호프만에이전시
윤애진
02-737-29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