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마사지 ‘풋앤비타’, 가맹사업 창업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아이비디써클
2011-12-26 09:00
서울--(뉴스와이어)--아로마테라피 마사지전문 프랜차이즈 ‘풋앤비타’는 내년 1월 14일(토요일) 오후 2시 강남 논현동 본사에서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무료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풋앤비타만의 운영노하우와 테라피스트의 원할한 공급망의 특화된 유망창업 아이템으로써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하고 가맹점의 조기 정착을 위한 창업시장 분석과 수익구조 및 창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에는 개별 창업에 대한 상담시간도 가질 수 있으며, 이후에는 가맹점을 방문해 시설과 현장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석 인원을 제한하고 있어 사전 예약은 필수다

풋앤비타의 창업비용은 예비 창업주의 창업 예산 및 여건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보통 60평형을 기준으로 했을 때 인테리어비용은 평당 160만원, 가맹비 700만원, 기본운영교육비 200만원, 홍보비 및 판촉물 300만원, 초도물품비(유니폼, 마사지제품, 타월, 산소발생기, 베드, 발마사지 체어 등) 3,200만원 이며 여기에 추가되는 기타설비(냉난방기, 간판, 포스, CCTV, 실내외철거, 전기증설, 소방설시 등)는 별도이다. 이 중 가맹비와 교육비는 내년 2월까지 계약 가맹점에 한해 무료로 특별지원할 방침이다.

풋앤비타 김종윤 이사는 “성공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올해의 풋앤비타 창업열기에 힘입어 내년 2012년에는 50개점을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풋앤비타의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ootnvit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비디써클 개요
20대~30대 젊은층과 유명인이 단골마사지샵으로 자주찾는 '풋앤비타'. 아이비디써클의 마사지샵 프랜차이즈브랜드인 '풋앤비타'는 디자인이 가미된 아기자기한 캐주얼 인테리어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자기관리를 위해 찾는 남성고객뿐만 아니라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직장인, 임산부, 가족들의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풋앤비타는 독특한 운영체계를 통해 저렴한 가격과 휴식공간으로의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 수준높은 마사지관리 서비스, 경험없이도 창업이 가능하여 예비창업자, 주부, 투잡을 희망하는 직장인사이에 폭발적인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footnvita.com

연락처

마사지샵프랜차이즈 풋앤비타
최도홍 부장
02-517-6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