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타고 자라섬씽씽겨울축제와 오색별빛정원 보러 떠나요

뉴스 제공
코레일투어
2011-12-26 08:00
서울--(뉴스와이어)--코레일투어(주)(대표이사 김민수)는 전철을 이용하여 온 가족이 함께 자라섬씽씽겨울축제 송어 얼음 낚시 체험과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을 산책 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가족특선 자라섬씽씽겨울축제-오색별빛정원 산책여행(당일)

오전 10시 04분(주말 10시) 상봉역을 출발하는 경춘선 급행 전철을 개별적으로 이용하여 가평역에 도착, 가평군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연계버스를 타고 자라섬씽씽겨울축제장으로 이동한다. 자라섬씽씽겨울축제는 올해 3회째 개최되는 축제로 송어 얼음낚시체험, 스노우판타지아, 겨울놀이광장 등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매년 약 80만명이 다녀가는 경기도의 대표적인 겨울 축제다. 축제장 내 송어 얼음 낚시터에서 온 가족이 열심히 송어를 잡아 즉석에서 바로 요리하여 맛 볼 수 있다.

축제장을 맘껏 즐긴 후 연계버스를 타고 아침고요수목원의 오색별빛정원으로 향한다. 약 10만 여평에 걸쳐 300만개의 전구가 빛을 발하는 또 하나의 축제장인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칠흑 같은 겨울산의 어두움 속에서 은하수처럼 반짝이는 정원은 새로운 빛의 세계를 경험하게 해준다.

산책 후 연계버스를 타고 청평역에 도착 경춘선 전철을 타고 개별적으로 귀가하는 상품으로 2012년 1월 7일(토), 8일(일), 10일(화), 12일(화), 14일(토), 15일(일) 단 6회만 출발하며, 상품 금액은 대인 3만원, 소인 2만 4000원이다.(연계버스비, 송어 얼음 낚시 입장료(얼음낚시도구 대여비 별도), 오색별빛정원 입장료, 여행자보험, 진행비 포함)

코레일투어 개요
코레일투어는 2000년 6월 설립되어 14년 동안 차별화된 기차여행상품 기획과 고객만족상품 운영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전 직원이 하나되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정선 레일바이크, 바다열차, 옥산장(전통여관)을 연계한 PKG 상품을 운영하여 연간 약 1만명의 이용객을 유치하는 실적을 내고 있으며, 이 외 전국 레일바이크 PKG, 시티투어, 지자체 연계상품, 특별열차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기획/판매하고 있다. ‘기차여행=코레일투어’라는 수식어가 성립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는 회사가 될 것이다. 코레일투어는 한국철도공사(KORAIL)와 무관한 여행사다.

웹사이트: http://korailtour.com

연락처

코레일투어(주) 기획실
실장 박준범
02-373-88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