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봉사 진행

뉴스 제공
한국스마트카드
2011-12-27 10:04
서울--(뉴스와이어)--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 www.koreasmartcard.com)는 26일 ‘사랑의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의미 있는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한국스마트카드의 직원봉사단은 홀몸 노인, 조손 가정 및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달하며, 더불어 사는 세상을 공감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대한적십자사 중구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가졌다.

한국스마트카드의 임직원들로 구성된 임직원봉사단은 중구 적십자 봉사관에서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할 미니 케익을 굽고 개별방문을 통해 케익과 친환경 소재의 공부책상 및 의자를 중구 신당동에 거주하는 어린이에게 직접 전달하며 격려했다.

또한 올해 입사한 신입직원들로 구성된 신입직원봉사단은 직접 만든 영양빵과 쌀, 전기요 등을 준비해 집집마다 전달하며 어느 때보다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기원했다.

한국스마트카드의 이번 봉사활동은 ‘나눔 경영’을 직접 몸소 실천하기 위한 한국스마트카드 직원들의 자발적인 활동으로 제빵 봉사 및 쌀 나눔 봉사활동 외 지속적으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박계현 대표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작지만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및 소외된 이웃들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한국스마트카드가 일조하겠다” 고 말했다.

한국스마트카드 개요
한국스마트카드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교통 결제를 넘어 광범위한 일상에서 더 편리한 지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4년 서울시 신교통시스템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 첨단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2008년 뉴질랜드, 2011년 콜롬비아 보고타에 진출한 이래 꾸준히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는 세계 최초로 후불 청구 방식의 ‘모바일 티머니(Mobile T-money)’를 선보이며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2014년 ‘고객’, ‘도전’, ‘상생협력’, ‘사회공헌’ 등을 4대 핵심 가치로 설정,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money.co.kr

연락처

한국스마트카드
정현규 과장
2288-766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KPR
이수란 AE
02-3406-2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