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교원나라 쇼핑몰, 연말·새해맞이 특별전 오픈

- 겨울방학 교직원스키캠프·4色 해외여행 상품 인기

뉴스 제공
더케이교직원나라
2011-12-27 11:22
서울--(뉴스와이어)--60만 교직원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와 쇼핑몰을 제공하고 있는 The-K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www.teachiworld.com)가 지난 6월부터 시행한 공동구매 상품 중 인기상품만을 모아 ‘2011년 연말 결산 HIT 상품전’을 오는 2012년 1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기획한 2011년 연말 결산 히트상품전은 주방가전, 생활/건강가전, 패션/이미용, 가구/생활,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만을 선정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휴롬원액기’와 ‘오쿠중탕기’는 지난 여름 공동구매에서 일주일 동안 무려 55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던 최고의 히트상품들이다.

또한 더케이교원나라 쇼핑몰에서는 다가오는 임진년 설 명절을 맞아 <설 명절 선물 특별전>을 오는 2012년 1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주요품목을 보면 과일, 축산/정육, 수산물, 곶감/한과, 건어물,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 교직원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품목만을 엄선하고 다양한 가격에서 원하는 물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맞춤형 고품격 선물전으로 구성하였다.

이밖에도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휘닉스파크와 연계한 ‘교직원스키캠프’를 오픈하여 2012년 1월 2일부터 2월 17일까지 <교직원 사랑스키캠프>를 운영하며, 방학동안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여행 전문 기업인 모두투어와 함께 겨울축제, 전통관광, 웰빙휴양 등 4色 STORY가 있는 저렴하고 풍성한 해외여행 상품을 단독으로 구성하여 선보이는 등 교직원만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4色 STORY여행 상품은 캐나다 서부/로키, 호주/뉴질랜드, 일본 큐슈, 사이판 등 여행지도 다양하며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교직원들에게는 최대 5% 금액 할인과 더불어 결제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더케이교원나라 쇼핑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교직원들이 꼭 필요로 하는 물품을 엄선하여 더 좋은 상품, 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더케이교직원나라 개요
The-K교직원나라는 교직원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설립된 국내 유일한 교직원 포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행, 문화, 교육, 금융 등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교육부가 후원하는 교직원 복지카드 및 법인용 학교카드 발급 등을 통해 교직원들의 생활에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육기관 전용 지정정보처리장치 전자계약시스템(S2B) 운영을 통해 회원복지 서비스 범위를 생활복지에서 직무복지까지 확대하여 제공하고 있다.

교직원스키캠프: http://teach-ski.com

웹사이트: http://www.thekmall.co.kr/

연락처

더케이교원나라 전략기획실
허정희 과장
02-787-27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