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2012년 흑룡 순금 여의주를 잡아라’ 이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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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2011-12-29 08:46
서울--(뉴스와이어)--60년 만에 한번 찾아 온다는 임진년 흑룡해를 맞아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에서는 ‘2012년 흑룡 순금 여의주를 잡아라’ 경품 이벤트 및 순금 용 모형 상품을 판매하는 등 흑룡 마케팅이 한창이다.

‘2012년 흑룡 순금 여의주를 잡아라’ 이벤트는 2012년을 맞아 총 2012명에게 ‘1등 소원성취 순금여의주 37.5g(12명)’, ‘2등 용기백배 적립금 12만원(100명)’, ‘3등 용기백배 12% 할인쿠폰(900명)’을 지급한다. 1월 1일(일)부터 31일(화)까지 롯데홈쇼핑 TV, 인터넷몰, 모바일, 카탈로그 상품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오는 2월 8일(수)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1, 2등 경품 제세공과금 22% 본인 부담).

또, 2012년 흑룡띠 고객 ‘환갑잔치&백일잔치’를 지원하는 이색 이벤트도 실시한다. 2012년 환갑을 맞이하는 1952년 흑룡띠 고객과 2012년생 태어난 신생아에 대한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 잔치 지원금 100만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것.

한편, 1일(일)부터 롯데홈쇼핑에서는 흑룡 캐릭터와 용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방송 중에 적극 활용해 신년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1월 1일(일) 새해 첫날에는 ‘조앤골드 순금 특집전’을 열고, 용기와 비상의 의미를 담은 용 모형의 순금을 최초 공개하고 한 해의 재테크 계획을 세워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1일(일) 오전 6시 30분, 낮 12시 25분, 오후 5시 35분 총 3회에 걸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방송 중 구입고객에게 무이자 10개월 할부, KB카드 구매 시 5% 추가할인을 제공해 가격적인 혜택을 늘렸다. 31일(화)까지 쥬얼리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3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순금 용 펜던트를 증정한다.

임진년 흑룡해를 맞아 특별 제작한 용 형상의 ‘순금 용(18.75g)’은 용의 전체적인 모습을 최대한 살려 용의 웅장함과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승천하는 용의 이미지를 표현한 ‘순금 용반지(18.75g)’는 용의 기상을 한껏 담은 용 이미지를 정면에 장식해 고귀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볼륨감을 살린 스타일로 남녀공용 사이즈로 커플반지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날 방송상품 구매 시 전 구매고객에게 흑룡이미지가 삽입된 명함사이즈의 ‘순금 행운카드’와 함께 ‘천연루비 3캐럿 세트’, ‘진주 쥬얼리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 팀장은 “왕, 길상의 상징인 용을 활용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에게 길운을 전하고 싶었다”면서 “순금의 복된 의미와 용의 기운을 받아 고객들이 용기백배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도 ‘용쓰러 와보세용’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텍스트 박스에 소원을 적고 ‘솟아라 용’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동응모 된다. 1월 15일(일)까지 참여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소원성취 적립금 2,012원, 50명에게 새해빵빵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용띠 고객 모두에게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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