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맘마미아 도넛’ 출시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11-12-29 08:49
서울--(뉴스와이어)--새해 그리고 겨울 방학을 겨냥한 외식 업계의 이벤트가 풍성하다.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은 최근 1000회 공연을 달성하며 그 명성을 자랑하고 있는 뮤지컬 ‘맘마미아!’를 모티브로 한 ‘맘마미아 도넛’을 1월 한 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

‘맘마미아 도넛’은 뮤지컬 ‘맘마미아!’ 주인공인 소피를 닮은 스페셜 도넛으로, 초콜릿 아이싱을 한 쉘도넛을 블루베리 크림치즈 필링으로 가득 채워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극 중 소피의 목걸이를 모티브로 해 별 모양을 슈가 파우더로 표현했으며,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맘미미아 로고를 얹어 포인트를 줬다. 특별함을 담은 만큼 ‘맘마미아 도넛’은 서울, 경기, 인천지역 31개 매장에서 일 한정 판매된다. 매장에 따라 수량 변동 가능.

또한 크리스피 크림은 문화 활동을 지원하고 감성을 나누고자 오는 2월 17일 오후 8시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에 1,200명의 고객을 초대한다. 1월 한달 동안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31개 매장에서 더즌 구매 시 증정하는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즉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스크래치 카드 경품으로는 맘마미아 티켓 외 크리스피 크림의 인기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과 하프더즌, 콜롬비아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와 라떼 1+1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롯데리아 KKD사업본부 나형극 팀장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매년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2년 새해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맘마미아!’를 마련했다“라며, “’맘마미아 도넛’을 통해서 달콤한 도넛도 먹고 뮤지컬도 즐기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백지연
02-3210-9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