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수출의탑 수상기업 특별채용관’ 첫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가 올해 세계에서 아홉 번째로 무역 1조 달러에 진입한 가운데, 우수 수출·무역기업의 채용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와 구직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 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은 올해 ‘수출의탑’을 수상한 우수 수출·무역기업의 채용정보와 취업자료를 제공하는 ‘수출의탑 수상기업 특별채용관’(job.incruit.com/special/exporttop.asp)을 업계 최초로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인크루트 ‘수출의탑 수상기업 특별채용관’은 올해 백만불 이상의 수출을 달성하여 무역협회로부터 ‘수출의탑’을 받은 우수 기업 총 1,929개사의 기업정보와 채용소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 올 초 차례로 오픈한 ‘30대그룹 공채 총정리’와 ‘공기업 공채관’에 이은 인크루트의 공채 특화 서비스의 명맥을 잇는 서비스이기도 하다.

‘수출의탑 수상기업 특별채용관’ 내 공채총정리에서는 우수 무역기업의 기업정보와 면접 후기 등 입사전략 자료들을 볼 수 있다. 또 이들 기업의 채용공고는 인크루트 홈,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월드 등 자신의 SNS(Social Network Services)로 쉽게 담아갈 수 있고, 희망 기업을 ‘관심기업’으로 설정해두면 해당 기업의 채용정보 및 취업자료 등을 실시간으로 메일과 모바일기기로 받아볼 수 있다. 평소 수출업체나 무역업종 기업에 대한 취업을 꿈꾸던 구직자에겐 더 없이 좋은 정보획득의 장이 될 수 있는 것.

인크루트 최진규 서비스기획본부장은 “무역강국이지만 우수한 수출·무역기업의 채용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가 없다는 구직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수출의탑 수상기업 특별채용관’을 오픈”했다며 “우수무역기업 취업을 위한 모든 서비스들을 망라한 만큼 무역업계에 입사를 노리는 구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자세한 서비스와 수상 기업의 채용정보를 확인하려면 인크루트 ‘수출의 탑 수상기업 특별채용관’(job.incruit.com/special/exporttop.asp)에 접속하면 된다.

인크루트 개요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취업인사 전문기업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는 1998년 6월 국내 최초로 인터넷 채용 시스템 (Internet Recruiting System) 을 개설하였다. 지난 2005년 3월 3일 ERP전문회사인 뉴소프트기술과 합병,취업 업체로서는 유일하게 코스닥에 상장됐으며, 국내 환경에 맞는 특화된 인적자원관리시스템을 개발하는 등 HRM 사업을 강화하여 취업 뿐 아니라 인사 시장까지 포괄하는 명실상부한 취업인사포털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ruit.com

연락처

인크루트
홍보팀장 정재훈
02-2186-9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