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10 브랜드 사이트 오픈

- X10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들어 있어, 제품 구매 가이드로서 기대

- A/S 사전 예약제를 비롯한 X 시리즈에 대한 프리미엄 서비스 전략도 눈에 띄어

- 유통 인프라를 더욱 강화해 본격적으로 한국 카메라 시장 공략에 힘쓸 것

서울--(뉴스와이어)--‘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대표 마츠모토 마사타케)는 프리미엄 디지털 카메라 ‘X10’의 특징들을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 (www.fujifilm-x.co.kr)를 오픈 했다고 29일 밝혔다.

X10 브랜드 사이트는 ▲X10 홍보영상, ▲X10 살펴보기, ▲X10스토리, ▲X10 갤러리 등 네 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어 X10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볼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X10 살펴보기’ 메뉴에서는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렌즈, 뷰파인더, 센서와 프로세서, 디자인의 특징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어, 제품 구매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X10 스토리 페이지에서는 제품 개발 배경 및 가장 효과적으로 X10을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들이 담겨 있어서 읽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번 브랜드 사이트와 함께 X10과 X100, 앞으로 출시될 X시리즈에 적용되는 프리미엄 서비스 정책도 눈에 띈다. X10은 콜센터(1577-4793)를 통한 서비스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어서, 소비자가 안전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후 2년 간 무상 A/S 및 카메라 전체 성능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충격 방지용 박스 포장 등 고객 만족 극대화에 힘쓰고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에서 디지털 카메라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고용강 부장은 “한국어 버전으로 새롭게 오픈한 X10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카메라 사양에 대해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내년 1월에는 백화점과 면세점을 비롯한 각종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X10을 만나볼 수 있으며, 유통 인프라를 더욱 강화해 한국 시장 공략에 힘쓸 것” 라고 전했다.

현재, 후지필름 X10은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하여,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74만 9천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fujifilm-korea.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브릿지
신은경 과장
02-783-6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