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 Zeiss 2011 사진콘테스트 개최

뉴스 제공
세기P&C
2011-12-29 16:17
서울--(뉴스와이어)--Carl Zeiss에서 ‘모든 순간은 이야기를 말해준다’라는 주제로 2011년 Carl Zeiss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한국대리점인 세기P&C(대표이사 이봉훈)가 발표했다.

참여대상은 전 세계 사진작가와 사진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Zeiss 렌즈가 탑재된 모든 촬영기기로 자신만의 독특한 관점을 표현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모든 순간은 이야기를 말해준다’라는 테마에 적합한 최고의 이미지를 세계적인 온라인 사진 커뮤니티인 ‘Flickr’ 으로 들어가 공식 Carl Zeiss Group(ww.flickr.com/groups/carlzeisslenses)에 ‘Zeisscontest2011’의 태그를 달아 2012년 1월 1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Flickr 계정이 없는 경우 www.flickr.com/signup 에서 Flickr 계정을 생성하여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주면 된다.

심사위원단은 풍경사진으로 여러 차례 국제 사진상을 수상한 슬로바키아 사진작가이자 연구원인 ‘Filip Kulisev’를 비롯한 프로사진작가들과 칼 자이스 직원들로 구성된다.

선정 방식은 먼저 심사위원단이 10개의 베스트 이미지를 정한 다음 Flickr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은 ‘favorites’를 받은 이미지로 마지막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10위까지의 콘테스트 수상자들에게는 Zeiss SLR 렌즈(ZE, ZF.2), 자이스 배낭, 자이스 시계, 클리닝키트, 스마트폰, 웹캠, 소니 사이버샷 DSC-TX55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받게 된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