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내달 3일부터 스타크래프트 MVP 투표 및 경기 데이터 추가 오픈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1-12-30 09:35
서울--(뉴스와이어)--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를 포털 단독 생중계하고 있는 SK커뮤니케이션즈는 MVP 투표 및 경기 데이터를 추가 오픈 한다고 30일 밝혔다.

e스포츠 팬들은 내달 3일부터 네이트 스포츠 e스포츠 특집 섹션(sports.news.nate.com/esports)에서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MVP를 직접 투표 할 수 있다. MVP는 기자단 투표(60%)와 팬 투표(40%)로 선정된다. 또 경기 일정과 결과, 팀과 선수 순위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네이트는 지난 달 25일부터 ‘11-12 시즌 SK플래닛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와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2 프로리그’를 포털 단독 생중계하고 있다. 현재 1라운드가 마무리 되고 있으며, 내달 3일부터 2라운드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는 계속해서 매주 토/일 오후 12시에 각각 2경기 및 화/수 오후 8시 1경기, 총 6경기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는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 협회 (회장 김준호)가 개최하며 8개 프로게임 단이 참여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RTS게임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를 기반한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를 말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5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