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타운 공인중개사 합격전략설명회 1월중 개최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1-12-30 18:03
용인--(뉴스와이어)--합격명문 랜드타운에서는 지난 11월 합격전략설명회를 진행한것에 이어 두 번째로 2012년 1월중으로 23회공인중개사시험합격전략과 관련하여 대전 랜드타운 본원에서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일정은 랜드타운 홈페이지 http://www.landtown.co.kr 를 통해 공지된다.

랜드타운은 (주)에듀모어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전문교육원으로, 동종업계로는 최초로 학습시스템개발팀을 단독운영하고 있는 업체이다. 우수한 강사진뿐만 아니라, 다양한 합격커리큘럼이 구성되어있어, 랜드타운의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은 수험생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2011년까지 RTN 부동산TV채널을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가 진행될 정도로 학습성을 인정받고 있는 공인중개사 전문교육기업이다.

23회공인중개사시험에서는 부동산공법,세법,공인중개사법령,공시법에서 변경된 내용을 주로 묻는 문제와 세부적인 사항들이 주로 출제될것으로 예상한다. 22회공인중개사시험에서 수험생을 당황하게 만들었던 공법과 세법의 세부사항을 묻는 내용과 응용문제패턴이 23회공인중개사시험에서도 이어질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23회공인중개사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의 문의가 학원가에 쇄도하고 있다.

랜드타운 이무성상담실장은 달라진 공인중개사시험에 대해 효과적으로 준비하는 방법을 묻는 고객문의전화가 하루에도 수십여통에 달할 정도로 23회공인중개사 시험문의전화로 분주하다고 한다. 특별히 학습기간과 차수별 학습방법에 대한 문의가 주를 이루고 있다고 한다.

공인중개사시험을 응시하는 수험생들의 초유의 관심사는 23회공인중개사시험 합격일 것이다. 지난 11월에 랜드타운에서 제시한 합격전략 설명회의 주요내용이다.

1) 3회년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23회 출제경향을 파악한다.

2) 기본개념파악과 응용능력 배양이 적절하게 이루어져야 한다.

3) 취약한 부분은 서브노트와 오답노트를 만들어서 본인만의 학습이 되어야 한다.

4) 온라인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 배양에 중점을 두어 공부해야한다.

5) 학원이나 온라인강의제공회사에서 제공되는 각종 최종마무리강의를 활용한다.

랜드타운에서 인터넷강의로 진행되는 23회대비 공인중개사 학습프로그램 중 수강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연간급제반의 경우, 3회년간의 기출문제를 완벽분석하여 다음회차에 시험문제가 어떻게 출제될것인지를 쉽게 학습할 수 있으며, 응용능력을 충분히 배양할 수 있도록 기초-기본-심화-마무리이론 이후 문제풀이과정을 진행한다.

문제풀이과정은 과목별 예상문제풀이,실전모의고사뿐만 아니라 온라인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최대한 끌어올리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한다.

뿐만아니라 시험 1개월직전에는 시험에 꼭 나오는 100문제특강과 족집게 마무리 특강을 진행함으로써 수험생들의 23회시험 합격을 돕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랜드타운의 연간급제반상품은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일정기간동안 공동구매형식으로 한정판매된다. 공동구매로 판매되는 연간급제반상품은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정상가 대비 81%할인하여 판매된다.

[구입문의 - 캐치프라이스 02-1661-2825, http://www.catchprice.co.kr]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