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와이즈, 환경컨설턴트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에코와이즈
2012-01-01 10:08
서울--(뉴스와이어)--에코와이즈는 2012년 1월 5일 환경컨설턴트에 관심 있는 학생, 일반인을 대상으로 환경컨설턴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국내외 환경컨설팅 시장동향, 환경컨설턴트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조건, 환경컨설팅 수익모델, 환경컨설턴트가 되기 위한 조언 등이 주요한 내용이다.

에코와이즈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환경컨설팅에 관심이 있는 학생, 일반인에게 정보와 자료를 제공하며, 이 세미나 자리에서 취업설명회도 같이 진행한다. 환경컨설턴트가 되기 위해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과 환경컨설팅 분야에 관심 있는 신입직, 경력직 컨설턴트를 찾는 컨설팅사 입장에서 좋은 만남의 장이 될것으로 생각한다.

에코와이즈 최윤근 전략기획실장은 “매년 환경컨설턴트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이 10회 세미나가 된다. 세미나를 통해서 환경컨설팅에 관심 있는 분들과 교감할 수 있고 자료와 정보도 나눌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된다. 실제로 이 세미나를 통해서 신입직 컨설턴트를 4명이나 채용한 사례도 있다”며 세미나를 통해 참석자와 기업이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코와이즈 홈페이지(www.ecowise.kr)에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세미나 참석 전 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다.

에코와이즈 개요
에코와이즈는 글로벌 환경 컨설팅 회사로 국내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 해외환경사업, 환경경영, 기후 변화, 국제제품 환경 규제, 제품 기술인증 등의 업무를 하고 있다. 환경부의 환경 컨설팅사, 중소기업청의 해외 민간네트워크 컨설팅사로 등록되어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owise.kr

연락처

에코와이즈 전략기획실
최윤근 실장
02-478-5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