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와이즈, 비즈페이퍼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에코와이즈
2012-01-01 10:10
서울--(뉴스와이어)--에코와이즈는 2012년 1월 1일부터 비즈니스 문서관리 서비스인 비즈페이퍼(www.bizpaper.kr) 서비스를 개시한다. 비즈페이퍼는 사업계획서, 회사소개서, 투자제안서, 보고서 등 비즈니스 문서와 업무에 사용되는 일반 양식, 서식 등을 공급하는 서비스이다. 또한 시장조사, 경쟁사 분석 등의 정보분석 서비스도 대행하며, 비즈니스 문서작성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존의 제한된 문서제공 서비스와 달리 업무 현장에서 사용하는 제안서, 보고서, 회사소개서를 다량으로 확보하여 제공하며, 직접 비즈니스 문서를 작성하기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문서작성 컨설팅 서비스도 하게 된다. 이 밖에도 파워포인트 템플릿, 경쟁사 및 시장분석 정보제공 서비스는 다른 문서제공 서비스와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문서작성 컨설턴트인 이승민 컨설턴트는 “문서작성 컨설팅 업무를 하면서 기업과 현장에서 필요로하는 비즈니스 문서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알았다. 컨설팅을 하면서 정리한 자료와 정보를 비즈페이퍼에 선보이게 될 것이며, 고객이 직접 비즈니스 문서작성을 원하는 경우 컨설팅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에코와이즈 개요
에코와이즈는 글로벌 환경 컨설팅 회사로 국내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 해외환경사업, 환경경영, 기후 변화, 국제제품 환경 규제, 제품 기술인증 등의 업무를 하고 있다. 환경부의 환경 컨설팅사, 중소기업청의 해외 민간네트워크 컨설팅사로 등록되어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http://www.bizpaper.kr

웹사이트: http://www.ecowise.kr

연락처

에코와이즈 전략기획실
최윤근
02-478-5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