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에브리온TV 앱 윈도우OS 버전 출시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2-01-02 08:45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TV(대표 최형우)는 망고폰을 통해 국내에 정식 오픈 될 윈도우 마켓플레이스에 무료웹케이블TV인 에브리온TV의 어플리케이션이 런칭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9월 6일 베타서비스를 시작한 에브리온TV는 웹은 물론 N스크린 방식의 애플OS 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의 전용 어플을 출시하면서 많은 이용자 수를 확보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윈도우OS 버전에 정식 서비스가 시작 되면 국내 미디어 콘텐츠사로서는 유일하게 모든 스마트 앱스토어에 탑재되는 셈이다.

현재 DMB기능이 배제된 윈도우 망고폰에서 최초의 무료TV 어플을 런칭함으로써, 국내 윈도우 마켓플레이스 내에서의 미디어 카테고리의 선두주자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에브리온TV사업본부 박성현 본부장은 “이번 윈도우OS의 런칭은 좋은 어플리케이션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상생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도 양질의 TV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종편 채널과 손바닥TV를 포함하여 85개 채널을 확보하며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에브리온TV의 윈도우버전 앱은 현재 테스트 중이며 내년 1월 중순부터 정식 서비스가 될 예정이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담당 허율 대리
02-6393-4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