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2012년 시무식 개최

뉴스 제공
유한양행 코스피 000100
2012-01-02 11:28
서울--(뉴스와이어)--㈜유한양행 (대표이사 사장 김윤섭, 최상후)은 1월 2일 대방동 본사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위기돌파, 한마음 한유한’라는 경영슬로건 아래 2012년 새해 업무를 힘차게 시작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최상후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회사는 다양한 외부 환경 변화의 악영향으로 매출과 수익성에 큰 타격을 받아 매우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이러한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주신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89기를 평가했다.

이어 최상후 사장은 “2012년은 우리에게 위기인 것은 분명하지만, 위기는 시련만을 안겨주는 것이 아니라 강인한 생존력을 훈련시키는 과정도 함께 제공한다.”고 전제 후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모두가 마음 속 열정의 불을 다시 지펴 하나로 단결하여 힘차게 나아가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유한양행은 올 해의 경영슬로건을‘위기돌파, 한마음 한유한’으로 선포하고 ‘▲도전목표 실천경영, ▲성과중심 R&D강화, ▲미래성장동력 발굴, ▲열린마음 창조적 변화’를 4대 경영지표로 제시했다.

한편, 시무식에 이어 유한양행의 임직원들은 신년 하례를 통해 지난 1년간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새해 덕담을 나누며 임진년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유한양행 개요
유한양행은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라는 유일한 박사의 정신으로 1926년 설립됐다. 창업 이래 지금까지 신뢰와 정직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 보건 향상에 매진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연락처

유한양행 홍보팀
임석재 주임
02-828-01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