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창업, 시무식 통해 공정경쟁 업무성과 도출 다짐

뉴스 제공
MK BUSINESS
2012-01-02 13:49
서울--(뉴스와이어)--MK창업(www.mkchangup.com)는 지난 2일 CGV청담 씨네시티에서 시무식을 열고, 올해 전임직원들이 심기일전해 공정경쟁을 통한 업무성과 도출과 도덕경영을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시무식은 이재원 대표의 신년사 후, 각 부서 승진인사와 시상식, 이벤트 및 ‘퍼펙트게임’ 영화관람 순으로 이어졌다.

불황이 이어지는 현상에도 불구하고, 지난 한 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던 MK창업 계열 창업몰(www.changupmall.com), 창업몰 경제연구소 CERI 등의 주요 팀장들은 이번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통해 이같이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재원 대표는 “지난해는 국제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국내 다수 출범하면서 강자생존의 무한경쟁시대를 열었고 세계적 불황과 한화강세는 우리나라 기업에 새로운 약진의 기회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그러나 “더 많은 유망프랜차이즈 개발 기회가 충분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인력이 투입되지 못해 놓친 부분이 많다. 부족한 창업전문 인력이 아쉬운 한 해였다”고 회고하고, 올해 예상되는 경기부진 등을 감안, 내실경영을 강화하고 명품기업 달성을 위한 세계화, 유망 프랜차이즈 기업들의 인큐베이팅 강화 등을 새해 경영방침으로 제시했다.

이 날 부사장 승진의 영광을 안은 최준환 부사장은 “대선이 있는 올해는 경제적 역량을 잠식할 수밖에 없는 무한경쟁 시대를 맞고 있다”고 전제하고, ▲인재 위주 경영 심화 ▲외식사업, 의류사업, 스포츠 관광사업 등 전략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 ▲글로벌 경영체제의 조기구축 등의 방안을 강구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 올해를 창업 사업에 대한 ‘성공창업 혁명의 해’로 정해 MK창업(주)의 역량을 총집결하는 한편, 효율중심의 경영 기조를 유지하고 사회적 공감과 국내 경제 사정에 맞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배전의 노력을 기울이자고 강조했다.

창업몰은 이날 시무식을 통해 2012년을 조기퇴직자, 시니어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지원의 해로 정하고, 창업몰 경제연구소 CERI의 창업시장조사와 연구분석을 통해 이들을 위한 지원 방안을 대폭 넓혀갈 것이라고 운영 방침을 전했다.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대리 이열
02-517-7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