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선배 멘토 특강으로 취업에 대한 확신 높여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2-01-02 17:50
서울--(뉴스와이어)--경기침체와 취업난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취업률로 정평이 나 있는 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가 취업에 고민이 많은 재학생들을 위한 선배 졸업생 특강을 실시하여 취업에 대한 믿음과 확신을 주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의 패션디자인 정규 1년 과정 수료 후 지난 2010년 10월부터 일본무역회사 ‘아르떼’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는 이수정 선배는 자신과 같은 꿈을 갖고 있는 후배들에게 패션산업의 현황과 현장에서 유능한 디자이너로 인정받기 위해 준비하여야 할 것 등을 조언하였다.

이수정 선배의 넘치는 끼와 재능을 인정받아, ‘아르떼’에서는 지난 2011년 2월, 서울패션아카데미 출신 조혜미 학생을 추가 채용하기도 했다.

서울패션아카데미는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선배들의 멘토 특강을 꾸준히 마련하여 보다 실질적인 조언과 취업 성공 노하우를 제공하여 높게만 느껴지는 취업문 앞에 서있는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실무중심의 패션특성화교육기관인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에서 운영하는 취업센터는 단순한 구직정보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첨삭 및 취업포트폴리오 지도, 맞춤식 취업연계로 졸업생들에게 높은 신뢰감과 만족감을 주고 있다.

결과가 다른 교육시스템으로 놀라운 취업률을 기록하는 서울패션아카데미의 취업 성공 신화는 지금도 계속 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