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엽산, 작년 한해 10만병 이상 팔았다

- 새해 타르색소 첨가물 걱정 없는 코셔 인증 ‘솔가 철분 25’ 출시

- 100% 식물성 캡슐 코셔(Kosher) 제품으로 ‘솔가 엽산’에 이은 히트 예감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12-01-03 11:11
서울--(뉴스와이어)--“임산부들 사이에서 ‘솔가’는 몰라도 ‘솔가 엽산’은 알죠?”

한국솔가(대표 김용을, www.solgar.co.kr)는 2012년 새해 시작과 함께 유태인청결식품인증인 ‘코셔 인증’을 받은 “솔가 철분 25” 국내 출시에 앞서 “솔가 철분도 엽산 만큼 알릴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1947년 설립된 솔가(영문명:Solgar Vitamin & Herb)는 미국에서 손꼽히는 유명 비타민 브랜드로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한데는 솔가 엽산제의 공이 크다.

깐깐한 임산부들 사이에 정결하고 깨끗하게 만들어 안심 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2010년 7만병에 이어 작년 10만병에 이를 정도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국내에는 가임기 여성이나 임산부가 주로 섭취하고, 연간 출산인구가 45만명 정도임을 감안하면, 단일제 판매로는 놀라운 수치다.

다양한 비타민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임산부 비타민으로 국내에 더 유명해져 종합비타민 등 판매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않을까 우려했으나 종합비타민, 유산균 제품에 이르기까지 브랜드가 입소문 나면서 전제품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는 현실이다.

작년 한해 유기농인증을 받은 “솔가 얼 소스 유기농 아마씨유”, 식물성 오메가-3로 만든 ‘솔가 오메가-3 DHA 100’, 어린이 성장에 필수인 히스티딘이 함유된 “웨이투고 유청단백질” 등 차별화된 신제품 국내출시로 2배의 매출 신장을 거두었다면, 올해는 코셔인증 받은 철분제를 시작으로 특허받은 에스터C 등 대중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프로모션에 집중할 계획이다.

새로 출시되는 “솔가 철분 25”는 90정 3개월 기준으로 38,000원이며, 예전 제품에 비해 정제가 작아져 목넘김이 더욱 쉬어져 예민한 임신기간에 섭취가 용이해졌다.

http://www.solgar.co.kr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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