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RD협회, ‘2012 한국HRD대상’ 참가 신청 접수

- ‘한국HRD대상’ 시상식 2월 22일 개최

뉴스 제공
한국HRD협회
2012-01-03 11:38
서울--(뉴스와이어)--한국HRD협회(이사장 엄준하)가 추진하고 있는 ‘2012 한국HRD대상’은 한 해 동안 인적자원개발을 통해 우리나라에 희망의 씨를 뿌린 기관 및 개인들을 선정하여 그들의 공로를 치하하며, 노고를 격려하는 격의 있는HRD어워드이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한국HRD대상’은 국내 HRD 분야의 발전과 저변확대, HRD 관계자의 위상 정립, 앞선 인재교육문화의 창달 등 관련분야에서 남다른 노력을 쌓아온 기업과 교육기관, 그리고 연수원 및 HRD 전문 강사, 우수 교육프로그램에 수여하는 분야 최고의 상이다.

주요 시상 부문으로는 HRD경영종합대상, 교육프로그램 대상, 교육기관 대상, 명강사 대상, CHO 대상, 교육솔루션 대상, HRDer 대상, 연수시설 대상, 특별 공로상이 있다.

‘한국HRD대상’ 추천 및 신청은 오는 27일까지이며, 신청기관 및 강사에 한해 심사를 거쳐 2월 초 수상자를 발표하고 시상식은 오는 2월 22일(수)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HRD대상을 통하여 HRD 분야의 우수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격려 및 홍보함으로써 더욱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이 창출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인적자원개발의 소명감을 높이고, 그들의 공로를 국가사회에 널리 알리는 시상제도로 발전할 것을 기대해본다.

‘2012 한국HRD대상’ 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khrd.co.kr)와 사무국(02-525-9933)으로 하면 된다.

한국HRD협회 개요
한국HRD협회(이사장 엄준하 박사)는 1987년에 설립된 인적 자원 개발 기관 및 전문가의 순수 민간단체로 △인재 교육 이론 정립 △전문가 육성 △정보 공유 △HRD 산업 저변 확대를 통해 대한민국 인적 자원 개발 및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게 목적이다. 현재 △월간HRD 발행 △HRD포럼과 CHO포럼 개최 △한국HRD대상 △HRD KOREA 대회 △HRD 아카데미 운영 △전문 강사와 HRD 전문가 양성 및 자격 인증 △도심형 연수 시설 임대 △전원형 연수원 운영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hrd.co.kr

연락처

한국HRD협회 기획마케팅팀
부장 고훈곤
02-525-99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