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유저, 소외계층 위해 1천만 원 기부

뉴스 제공
넥슨
2012-01-03 15:40
서울--(뉴스와이어)--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Dekaron)의 게임 유저들이 소외계층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지난 12월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간 진행된 기부 이벤트를 통해 데카론 유저들은 게임 내 추가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을 완료한 뒤 획득한 ‘허그 토큰’을 마을 내 NPC(Non-Playable Character)에게 가져다 주었으며, 게임하이는 토큰 1개당 10원의 적립금을 쌓아 1천만 원의 성금을 마련했다.

게임하이 측은 유저 참여를 통해 마련한 성금을 1월 2일 자선단체 월드비전에 전달했으며, 성금은 식사를 거르는 아동들,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독거노인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하는 ‘사랑의 도시락’ 프로그램에 쓰일 예정이다.

게임하이 곽명현 데카론 개발실장은 “많은 데카론 유저분들께서 너도나도 이번성금 모금에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 드린다” 며, “작은 금액이지만 외로운 이웃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게임홍보실
박성민
02-2187-0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