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갤럭시노트 ‘민화 가죽커버케이스’ 출시

- 갤럭시노트에 민화를 입히다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2-01-03 16:31
서울--(뉴스와이어)--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갤럭시노트 ‘민화 가죽커버케이스’를 출시했다.

한국화를 소재로 한 ‘갤럭시노트’ 전용 다이어리형 가죽커버케이스는 ‘한국의 미를 세계로’라는 컨셉으로 김홍도, 신윤복, 정선 등 유명 화가들이 남긴 명작을 입혔다.

액정보호를 위한 플립커버 방식으로 자석이 인몰드 처리되어 있어 이동 시 열고 닫을 때 편리하며, 스피커 구멍이 있어 닫은 채로도 통화가 가능하다. 특히, 커버를 펼치면 민화 그림이 디자인되어 감성을 자극하며, 안감은 스크래치 방지 고급 샤무드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고주파 무봉제 기법을 사용해 갤럭시노트 본체 라인에 완벽하게 피팅되어 깔끔한 곡선처리와 일체감을 강조했다.

이 제품은 김홍도 ‘송하맹호도, 무동’, 신윤복 ‘미인도, 월하정인’, 정선 ‘금강전도’ 총 5종으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39,000원이다.

아트뮤 갤럭시노트 민화 가죽커버케이스는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www.artmu.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테크네: http://www.atech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