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남성 에센스 출시…스킨·로션·에센스를 한번에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2-01-03 18:26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화장품 엘리샤코이(대표:김훈)가 부드러움 속 강한 에너지를 가진 미백 & 주름개선 기능성 토탈에센스 “트리플 액션 모이스처라이저 포 맨”을 출시 했다.

트래플 액션 모이스처라이저 포맨은 단계별 여러제품을 챙겨바르는것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을 위하여 스킨 + 로션 + 에센스 3단계를 간편하게 하나로 쓸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기능성 인증 성분과 식물성 프리미엄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트러블, 스트레스, 흡연, 음주로 인하여 지친 남성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또한 아데노신이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고, 카퍼트리펩타이드-1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증강시키며, 백차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 줄 뿐만 아니라 알부틴이 힘유되어 피부톤을 밝고 투명하게 가꿔주고, 보습에 탁월한 트레할로스, 피부정화 컴플랙스가 함유되어 피부를 윤기있고 촉촉하게 번들거림 없는 수분을 공급해준다.

엘리샤코이 대표 김훈은 “남자가 무슨 화장품이냐며 큰소리로 말하는 시대는 갔다. 남성뷰티커뮤니티가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화장품을 공유하며 여성보다 더 예뻐지려고 노력하는 남성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는 아름다워 지고 싶은 욕구에는 남녀노소가 따로 없는 것이다”라며 “트리플 액션 모이스처라이저 포 맨을 기점으로 하여 아름다워 지고 싶은 남성들을 위하여 남성용 라인을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노아림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