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은정’ 닮은 꼴 ‘렛미인’ 박소현 씨 화제

- ‘쿤타킨테녀’에서 렛미인 최고 미인 등극

2012-01-04 09:51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상에서 티아라 은정과 쏙 빼 닮은 외모를 가진 ‘렛미인’ 출연자 박소현 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티아라 은정과 똑같다”, “은정과 친척간 아니냐”, “입술이랑 눈매, 얼굴형이 비슷하다”라는 분석들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화제의 인물은 케이블 방송 스토리온 TV ‘렛미인’ 4회 자매편에 출연했던 동생 박소현(22)씨. 역대 ‘렛미인’ 중 최고의 미인이라는 평이다.

방송 중에도 ‘렛미인’ 마스터로 MC를 맡고 있는 황신혜 씨뿐 아니라 방청객들도 박소현 씨의 연예인급 외모를 보고 티아라의 은정 씨를 닮았다며 그녀의 변신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과거 ‘쿤타킨테녀’로 불렸던 박소현 씨는 돌출 입에 2개의 뿌리가 하나로 붙어 버린 앞니, 어려서 사고로 잘려 버린 입술 순소대 때문에 웃을 때마다 잇몸이 훤히 드러나 ‘공실이’, ‘쿤타킨테’ 등으로 불리며 놀림을 당했다.

이에 심한 외모 콤플렉스로 삶의 어려움을 호소하던 박소현 씨와 언니 박소은 씨는 ‘렛미인’에 출연, MC 황신혜와 스타일러 이경민·김성일,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 치과의 도움을 받아 화려한 미인으로 거듭났다. 성형수술과 운동, 심리 치료, 스타일링을 받은 두 자매는 연예인을 닮은 외모로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스토리온의 ‘Let美人’은 외모 때문에 극도의 고통을 받던 여성들이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국내 최대 메이크오버 쇼이다. 최강의 전문가들이 힘을 모아 일반인 출연자의 외적인 변신뿐만 아니라 심리상태, 인간관계 등 새로운 삶을 위한 내적인 변화까지도 이끌고 돕는다. 국가대표 미녀 황신혜가 의뢰인의 대반전 메이크오버를 이끄는 ‘마스터’ 역할을 맡아 안방극장에 희망과 감동의 드라마를 선사하고 있다.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개요
페이스라인(이진수 원장)은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다. 수술 전 철저한 검사는 물론, 계획된 수술로 부작용 없는 안전한 수술을 표방하여 10년 무사고 완벽주의를 실행하고 있다. 서울대병원과 삼성서울병원 성형외과 동문으로 이루어진 의료진에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 등록증도 보유하고 있다.

렛미인: http://series.lifestyler.co.kr/letbeauty

웹사이트: http://www.face-line.co.kr

연락처

홍보대행 키위피알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