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Fair Price 캠페인 시행

- 소매여행사간 과도한 할인 경쟁 방지해 수익성 보장

- 고객 신뢰 확보, 건전한 판매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01-05 09:42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소매여행사간 과도한 할인 경쟁을 시정하고 건전한 판매문화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월부터 ‘Fair Price 캠페인’을 시행한다.

Fair Price 캠페인이란 고객이 하나투어 여행상품을 전국 어느 소매여행사에서 구매하더라도 동일한 가격과 혜택이 제공되도록 하는 하나투어만의 건전한 판매문화 조성 캠페인을 말한다.

소비자는 기존처럼 눈속임 할인에 현혹되거나, 여행가격을 할인해주는 소매여행사를 찾아 여기저기 비교하는 수고를 덜게 됐다. 소매여행사 입장에서도 과도한 할인경쟁으로 인해 악화된 수익성을 회복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이로써 하나투어는 전국 7천개가 넘는 소매여행사와 상생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투어 육경건 영업본부장은 “그동안 소매여행사간 판매 가격이 상이해, 고객들이 현지에서 컴플레인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Fair Price 캠페인은 여행가격의 거품을 없애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뿐만 아니라, 소매여행사의 수익도 보장해주는 등 여행시장 정상화를 위한 방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