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구글+아이폰 200% 업무 활용법’ 출간

- 업무에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스마트워크 실천법 다뤄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2-01-05 10:04
서울--(뉴스와이어)--구글과 아이폰을 모르고서는 대화가 통화지 않는 시대다. 작년부터 기업과 정부에서는 스마트워크를 외치며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갤럭시 등의 스마트 기기를 지급하고 스마트하게 일할 것을 권유하고 있다. 그러나 정작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일하는 직장인들을 찾기란 쉽지 않다. 아이폰은 비싼 전화기로, 아이패드는 화질 좋은 게임기로 전락하기 일쑤다. 스마트워크를 어떻게 실천해야할 지 모르고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것이 익숙지 않기 때문이다.

이임복의 <구글+아이폰 200% 업무 활용법>은 이런 고민을 안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구글과 아이폰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려준다. 스마트워크의 지식이나 활용 사례를 나열한 기존의 책과는 달리 책을 보며 직접 따라 할 수 있게 구성 되어 있다.

책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How to live smart’ 섹션은 쉽고 간단하게 스마트워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글과 아이폰의 연동법과 같은 기초지식부터 에버노트, 드롭박스, 포켓인포먼트, 서베이몽키 등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업무 활용법을 자세히 다루고 있다. 메일, 일정 관리, 정보 수집, 외근 등 다양한 업무에 필요한 업무 기술은 물론 저자가 직접 사용하여 검증한 앱과 서비스를 소개해 업무에 바로 응용해 볼 수 있다.

구글+아이폰 200% 업무 활용법 / 이임복 지음 / 정가 16,800원 / 한빛미디어(주)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대리 박주훈
02-2128-8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