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타즈, ‘플루티아’ 프리미엄 버전 스마트폰 게임 출시
- 자체 HMP 기술력으로 피쳐폰게임 스마트폰 버전으로 전환
- 개성적인 캐릭터의 액션 RPG 게임으로 유저 몰입도 극대화
액션 RPG ‘플루티아’는 기존 피쳐폰 게임 ‘플루티아’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통해 이벤트를 구성함으로써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하고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펫’을 키우는 요소를 가미해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이는 프리미엄 버전은 UI가 향상되고 플레이 환경을 개선시켜 원작의 재미를 배가 했다. 이에 앞서 지난 12월 무료버전으로 출시된 지 3일만에 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해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피쳐폰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플루티아는 2010년 한국컨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흥행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아 온 게임으로 이번에 엔타즈의 HMP(Hybrid Mobile Player) 기술로 피쳐폰 게임의 재미를 스마트폰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엔타즈 관계자는 “엔타즈의 HMP 기술을 통해 피쳐폰 게임을 약 1개월만에 스마트폰 게임으로 전환이 가능하다”며 “앞으로 이를 활용해 이전 피쳐폰에서 유저들에게 사랑 받았던 인기 게임을 스마트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타즈는 2000년 모바일 사업을 시작한 이래 2010년까지 20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린 모바일 게임 업체로 회원수 300만명의 국내 최초 통화료 및 정보이용료 무료기반 모바일 SNS 서비스 ‘무게타(무료게임타운)’를 KT를 통해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스마트폰 확산에 맞춰 2011년 7월부터 본격적인 스마트폰 사업을 시작하여 5개월 동안 20여 개의 게임을 출시했다. 출시때마다 T스토어 1~2위는 물론 상위권을 꾸준하게 유지하며 국내 대표 모바일 게임 전문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트레져 헌터’, ‘엔타즈 야구 2011’, ‘격투 무한대전’, ‘후르츠 팡팡’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taz.com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신옥주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