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된 PEET·MEET·DEET 경향에 맞춘 BM생물학 오픈

- 실강과 동영상 강의가 접목된 블렌디드러닝 형태로 학습 효율 높아져

서울--(뉴스와이어)--약학대학, 의 치의학전문대학원 입시 전문 교육기관 ‘웅진패스원’이 변화되는 2013학년도 의 치의학교육입문검사(이하 MEET DEET), 약학대학 입문 자격시험(이하 PEET) 출제 경향에 맞춰 BM생물학 강의를 오픈한다.

2013학년도에는 PEET/MEET/DEET 시험에서 언어추론이 제외되면서 생물학의 비중이 높아졌다. 또한 차등배점이 적용되고 출제유형이 변형됨에 따라 기존에 추론능력이나 감으로 맞출수 있는 문제가 줄고 정확한 개념 이해를 바탕으로 풀 수 있는 문제들이 다수 출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웅진패스원 BM생물학 이영렬 교수는 변화되는 출제경향에 맞춰 예측력이 높아 실제 시험에 도움이 되는 추론문제 개발에 전념하겠다고 밝히며 강좌 운영 오픈 계획을 전했다.

강의는 동영상과 실강의 접목된 블렌디드러닝 형태로 진행된다. 기본적인 이론강의는 동영상 강의로 운영되고, 추가로 2013학년도 경향에 맞춰 필요한 사항은 특강인 실강으로 운영하는 새로운 형태이다. 이에 학원에서 직접 수강하기 힘든 대학생 및 지방에 거주하는 수험생도 BM생물학 강의를 효과적으로 들을 수 있게 됐다.

BM생물학은 PART1과 PART2로 구성되며 1월과 3월에 각각 오픈된다. PART1은 60~70% 비중을 차지하는 생태학, 세포생물학, 생리학, 분자생물학으로 구성되고, PART2는 유전학, 생명공학, 발생학, 면역학, 생태학, 식물학으로 구성된다.

특강은 BM생물학 이영렬 교수가 직접 강의하며, 세포생물학, 생태학, 식물학, 면역학 및 MEET/DEET/PEET의 모든 기출문제 풀이를 포함하며, 우선적으로 1월 30일부터 4일간 신호전달, 세포주기, 세포사멸, 세포분열, 암 파트 포함한 세포생물학 무료 특강을 시작한다.

웅진패스원 박창주 본부장은 “BM생물학은 방대한 생물학 부분을 포괄하는 수업으로 정평이 나 있어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풀어야 하는 2013학년도의 변화된 출제 경향에 최적화된 강의라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생물학은 분량이 많아 수험생들이 가장 부담을 느끼는 과목으로 동영상 강의로 부족한 부분을 반복해서 학습하여 생물학 개념을 잡고, 2013학년도 경향에 맞춘 특강을 통해 생물학 학습에 완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BM생물학 PART1은 1월 10일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웅진패스원 약학/의 치의학전문대학원 홈페이지(mdpeet.passon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3학년도 출제 경향에 맞춘 추론문제풀이 강의는 5월에 실강과 동영상 동시 개강 예정이다.

문의:웅진패스원 약학/의 치의학전문대학원(02-562-2515)

웅진패스원서초지점 개요
웅진패스원은 취업/직업교육의 선도기업으로서, 전문대학원 입시, 공무원, 교원임용, 금융자격증 및 직무교육 등 성인교육 전반의 학원과 온라인 강좌를 진행합니다. 특히 웅진패스원 서초지점은 약학대학입시(PEET), 의·치의학전문대학원(M/DEET). 의학계열 편입 및 법학적성시험(LEET)대비, 변호사시험대비 전문 교육 기관입이다. 학원 운영 및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며, 관련 전문 서적을 출판합니다. 시험 준비부터 시험 이후 입시 준비까지의 모든 과정의 컨텐츠를 학원과 온라인 강좌(동영상, 모바일) 동시에 서비스 합니다.
연락처

웅진패스원서초지점
MDP기획운영팀 이지혜
02-562-2515
010-9011-74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