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티이미지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멀티비츠이미지
2012-01-09 09:10
서울--(뉴스와이어)--(주)멀티비츠이미지(대표: 박상곤)가 고객과 더욱 가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게티이미지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고, 1월 9일부터 1월 13일까지 5일간 ‘게티이미지코리아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티이미지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gettyimageskorea)는 국내외 광고 크리에이터 및 디자이너들에게 다양한 트렌드와 크리에이티브 정보를 안내하고, 이를 바탕으로 유익하고 재미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간으로 전개해 나가며, 고객들의 자발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주)멀티비츠이미지는 회사 내 전 부서 인원이 고루 포함된 SNS운영위원회를 별도 구성,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게티이미지코리아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I LIKE GETTYIMAGESKOREA’는 페이스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게티이미지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Like)를 누르고 오픈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페이스북 회원에게는 바나나맛 우유를 선물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에 발표된다.

(주)멀티비츠이미지 SNS운영위원회 유정숙 대표위원은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으로 고객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게티이미지코리아가 되고자 한다”고 말하며 “게티이미지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찾는 고객이 자유롭게 소통을 즐기며 크리에이티브 작업에 필요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 ㈜멀티비츠이미지 SNS운영위원회 박윤미 대리 T: 02-2132-2535)

멀티비츠이미지 소개
멀티비츠이미지는 세계 최정상 디지털 컨텐츠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서, 광고, 보도, 출판에 필요한 사진, 동영상, 음원, 명화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언론사(신문, 방송, 온라인), 웹에이전시, 기업체, 관공서 등 13만 여명에 이르는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 제작한 사진, 동영상 수출 및 SBS, EBS 등 국내 컨텐츠 수출 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게티이미지 소개
게티이미지(Getty Images)는 이미지, 동영상 및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제작, 유통하는 회사로 전세계 10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미디어(TV, 신문, 잡지 등)와 광고전문인(광고대행사, 기획사, Production)들을 포함한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 컨텐츠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크리에이티브 이미지와 동영상부터 뉴스,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아카이브에 이르는 광범위한 게티이미지의 컨텐츠들은 전세계 신문, 잡지, 광고, 영화, 책, 웹사이트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멀티비츠이미지 개요
(주)멀티비츠이미지는 세계 최정상 디지털 컨텐츠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서, 대기업, 중소기업, 관공서, 은행, 병원,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등과 같은 기업을 대상으로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라이선싱하는 B2B전문 기업이다. 현재 광고, 보도, 출판에 필요한 사진, 동영상, 음원, 명화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언론사(신문, 방송, 온라인), 웹에이전시, 기업체, 관공서 등 13만 여명에 이르는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체 제작한 사진, 동영상 해외수출 및 SBS, EBS 등 국내 콘텐츠 해외 수출 대행을 하고 있다.

게티이미지코리아: http://www.gettyimageskorea.com
게티이미지코리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ettyImagesKorea

웹사이트: http://www.multibits.co.kr/

연락처

멀티비츠이미지
글로벌마케팅본부 박윤미 대리
02-2132-2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