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신랑 되는 배우 정찬 웨딩화보 공개
신부는 게임회사에 근무하는 7세 연하의 회사원으로 알려졌으며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되었고 신부가 일반인인 점을 배려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모든 결혼준비를 정찬씨가 직접하였으며 신부의 드레스도 직접 골라주며 세심하게 배려하였다고 한다. 신부의 웨딩드레스는 디자이너 이승진의 세컨 브랜드인 조이엘리 웨딩에서 진행되었으며 또렷한 이목구비와 앳되 보이는 신부의 이미지에 맞게 디자인된 드레스를 초이스하여 품격있는 웨딩으로 완성하였다고 한다. 정찬씨의 턱시도는 스타일리쉬한 로드 앤 테일러에서 진행되었다.
유럽의 고성에서 영감을 받아 건축한 더라움의 배경과 어우러져 진행된 웨딩촬영은 21그램 스튜디오의 권오범 대표님께서 직접 촬영하였고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어졌다고 한다. 추운날씨에 신부를 배려하는 정찬의 모습은 지켜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샀다고 한다.
드레스 : 조이엘리 웨딩
턱시도 : 로드 앤 테일러
스튜디오 : 21그램
메이크업 : 김청경 헤어페이스
웨딩장소 : 더라움
이승진 웨딩 개요
이승진 웨딩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여성의 라인을 살려주는 패턴으로 디자이너의 색감이 그대로 녹아든 브랜드로 20년째 신부들의 로망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신부 개개인의 이미지를 디자인하고 표현해 줌으로써 이승진 웨딩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eeseungjin.com
연락처
조이엘리 웨딩
팀장 장금화
02-516-6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