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대안발굴과 대국민 소통을 위한 ‘글로벌 리더스 포럼’ 11일 발족

- 세계중심국가로의 도약 위해 각계의 전문가들이 모이는 ‘글로벌 리더스 포럼’

2012-01-09 08:5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리더스 포럼(Global Leaders forum, 회장 경희대 김성은 교수)은 관계, 업계, 학계, NGO 등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여한 가운데 오는 11일 오전 7시 30분 팔레스호텔에서 발족식을 갖는다.

대한민국이 세계의 중심에 설 수 있다는 꿈과 희망이 살아나고, 국내외적으로 신뢰가 쌓여야 진정한 복지사회가 구축될 수 있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앞으로 각 영역의 전문가들의 논의를 거쳐 다양한 정책대안과 발전방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경희대학교 경영대학 김성은 교수 특강과 현안토론 등으로 진행된다.

최재용 사무국장(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은 “복지국가 구축을 위해 지속적인 경제성장이 필요하다는 점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국민과 소통하려는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