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설 맞이 유산균 선물 세트 출시

뉴스 제공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2012-01-09 09:15
김포--(뉴스와이어)--어느 해보다 빨리 찾아 온 설 명절.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즐거움도 잠시, 연말연시에 지친 몸을 회복하기도 전에 명절 준비 스트레스와 과식, 과음 등 또 다른 명절 증후군이 도사리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운영하는 온라인숍인 듀오락몰(www.duolac.co.kr)에서는 장 건강의 파수꾼 유산균으로 온 가족 건강도 지키고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도 전할 수 있는 ‘설 맞이 듀오락 건강지킴이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18일까지 판매한다.

쎌바이오텍 마케팅실 이철재 과장은 “유산균으로 평소 장을 관리하면 소화와 배변활동이 원활해져 체내 유해균이 억제되고 유익한 균이 증식되므로 올바른 장 관리는 건강관리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다”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선물은 한 해를 시작하는 설을 맞아 ‘편안한 장으로 편안한 한 해를 보내시라’는 의미있는 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설 특별 선물 세트는 약해진 장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비타민이 함유된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락크린골드 세트’와 물 없이 간단히 씹어먹을 수 있는 달콤한 정제형으로 제작돼 평소 과도한 업무로 고생하는 남편과 직장과 가사를 동시에 돌보는 바쁜 워킹맘들을 위한 ‘듀오락 츄어블 7.1 세트’, 패스트 푸드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듀오락 얌얌 세트’, 소화를 돕는 효소가 부원료로 들어 있어 기름진 음식을 과식해 배탈이 나기 쉬운 명절에 특히 인기가 높은 ‘듀오자임 플러스 세트’ 등 4가지로 출시됐다.

특히, 이번 설 선물 세트는 식약청 인증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의 대표 인기 상품을 본 제품과 함께 각 제품별 휴대용 미니 제품까지 풍성하게 구성한 선물용 한정판으로 18일 까지만 제한적으로 판매한다. 듀오락 명설 선물 세트는 지난 추석때 처음 선보여 선풍적인 판매를 기록한 세트 상품이다.

또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뽀로로파크 이용권과 파리크라상 1만원 제품교환권, 멜론스트리밍티켓 30일권, 듀오락 미니 4종으로 구성된 ‘락락락(樂)’ 세트를 증정한다. 성인과 어린이 각 한 장씩으로 구성된 뽀로로파크 이용권은 명절증후군에 시달린 엄마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동안 아빠가 아이와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하기 위해 준비한 선물이다.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는 1g당 1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포함되어 식약청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한 고함량 고기능성 유산균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최근 장 질환 개선은 물론 면역력 강화, 당뇨, 골다공증, 아토피 개선 등의 다양한 효능이 연구를 통해 입증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듀오락’은 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에서 약국 시장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 30여개 국가에서 호평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제품구입 및 문의는 듀오락몰(www.duolac.co.kr)과 전화 080-668-6108에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ellbiotech.com

연락처

쎌바이오텍
장홍준 대리
031-987-8101

홍보대행 카라커뮤니케이션즈
박세미 AE
02-538-6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