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전략RPG ‘워크라이시스’ 안드로이드 출시

뉴스 제공
네오위즈인터넷
2012-01-09 09:36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타우인사이트(대표 노은석)가 개발한 스마트폰 전략RPG ‘워크라이시스’를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워크라이시스’는 전략적 작전, 과감한 전투를 통해 전쟁을 승리로 이끌어 나가는 스마트폰 게임이다. 적절한 수의 생산 및 방어 기지를 건설해 병력 생산을 마치면 긴장감 넘치는 멀티 플레이 전투가 펼쳐진다. 갤럭시 수송기, 아파치 헬기, 상파울루 항공모함, AS-90 자주포 등 총 200여 종의 실존 병기가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최근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텍스트 기반의 전략RPG로, 과거 PC통신 시절 머드게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

이미 서비스 중인 티스토어에서 출시 3일만에 무료 게임 전체 3위, 6주만에 30만 다운로드 달성 등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 추가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워크라이시스’를 즐길 수 있게 돼 호응이 예상된다.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워크라이시스 안드로이드 마켓 상륙작전’ 슬로건 아래 10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총 601명에게 아이패드2, 무한도전 달력,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혜택을 선물한다.

네오위즈인터넷 강은혜 PM은 “텍스트 기반의 전략RPG인 ‘워크라이시스’는 전략적 재미가 살아있으면서도 가볍게 플레이 하기 적합해 스마트폰 유저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향후 앱스토어 등 국내 모든 오픈 마켓에서 ‘워크라이시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글로벌전략담당 / PR유닛
정수영
02-6907-9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