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네이트 지도 서비스 개편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1-09 09:40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이용자 맞춤형 맛집 검색을 보강하는 등 네이트 지도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09일 밝혔다.

네이트 지도에서 음식점 검색조건을 이용하면 1인당 가격대와 예약/주차가능 여부 등 세부 조건에 맞는 맛집을 찾을 수 있다. 회식/가족모임/데이트 등 목적 별 검색도 가능하다.

강남, 홍대, 명동 등 서울 주요 지역의 인기장소를 추천 해 주는 ‘HOT 랭킹’도 이번 개편을 통해 추가됐다. HOT 랭킹은 포스퀘어, 싸이플래그 체크인과 각종 UCC 업로드 횟수 등 다양한 기반으로 공정하게 산정된다. 맛집 뿐만 아니라 커피숍, 영화관, 백화점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포함돼 있다.

실제 매장 내부를 360도 전 방위 촬영해서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인사이드뷰 서비스도 네이트 지도로 들어왔다.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건물 외부부터 입구, 테이블 위, 2층까지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또 원하는 방향으로 시선을 전환할 수 있어 매장 곳곳을 꼼꼼하게 살펴 볼 수 있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인 3000여개의 업체가 인사이드뷰에 등록되어 있다.

연승욱 SK컴즈 위치기반서비스 사업팀장은 “찾아주는 맛집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나국남
070-7401-1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