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차별화된 콘텐츠 갖춘 ‘식품 전문관’ 오픈

뉴스 제공
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12-01-10 08:40
서울--(뉴스와이어)--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이 1월 10일(화) ‘식품 전문관’을 오픈한다.

온라인 식품 시장의 급격한 성장에 발 맞춰 고객들이 다양한 식품 상품을 한 곳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식품 전문관’을 기획했다. 기존의 현대백화점 식품 및 홈쇼핑 방송 상품들, 현대H몰이 직접 소싱한 식품 등 총 2만 여 개의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식품 전문관에는 다른 온라인몰과 차별화된 코너들이 신설되었다. ‘도전! 푸드챔프’라는 코너는 매일 아침 10시부터 두 개의 특가 상품이 온라인 상에서 ‘맞짱’ 대결을 펼친다. 하룻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은 상품은 살아남아 연승에 도전하게 되고, 새로운 상품들이 푸드챔프에 도전하는 배틀전 형식이다. 단순 기획전 형식을 탈피해 쇼핑의 재미를 주고, 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상품을 소개한다.

‘스타맛집’ 이라는 코너도 신설 되었다. ‘정형돈의 도니도니돈까스,’ ‘빅마마 비프 스테이크’와 같은 홈쇼핑 히트 식품은 물론, ‘허경환의 허닭’, ‘홍진경의 더만두’ 등과 같은 스타 연예인들의 상품들까지 한 데 모았다.

이 밖에도 국내외 수입 유기농 매장 및 농협 하나로클럽, 풀무원, 정관장 등 유명 브랜드 매장까지 갖추고 있다. 향후에는 ‘팔도 식품 기행’이라는 코너 신설을 통해 케이블채널 PP사와 제휴하여 동영상콘텐츠를 활용하는 신개념의 코너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현대H몰은 식품 전문관 오픈과 더불어 설 명절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18일(수)까지 진행한다. 식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해주고, 설 선물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해 신고배 선물세트 15kg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H몰 e-리빙팀 최병필 팀장은 “온라인을 통해 식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하여 이번 식품 전문관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질 좋은 상품 및 차별화된 콘텐츠 보강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연락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윤두석 선임
02-2143-26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