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신영와코루 ‘아네타 샤킷또브라’ 업계 단독 론칭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2-01-10 08:40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오는 11일(수) 밤 10시 50분에 란제리 전문기업 신영와코루의 ‘아네타(Aneta) 샤킷또브라’를 론칭한다.

20~4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아네타(Aneta) 샤킷또브라’는 일본을 대표하는 여성용 속옷 브랜드 와코루의 노하우로 개발된 기능성 속옷으로 전세계 와코루에서 공통 사양으로 출시해 세계 여성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현재 일본 와코루에서도 판매 중이며 한국에서는 국내 1위 란제리 기업인 신영와코루를 통해 롯데홈쇼핑이 업계 단독으로 론칭 방송을 선보이는 것.

‘아네타 샤킷또브라’의 ‘아네타’는 이탈리아어로 천사를 뜻하는 ‘Angelo’와 시대를 뜻하는 ‘etá’의 합성어의로 여성의 외면은 물론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천사처럼 곁에서 지키겠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오는 11일(수) 밤 10시 50분에 판매되는 ‘아네타 샤킷또브라’는 신영와코루만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함 착용감은 물론 튀어나온 군살을 잡아주고 라인을 살려줘 봉긋한 가슴라인을 연출해 준다. 또한 꽃잎 등의 모티브는 봉제사가 일일이 수작업 해 상품의 질을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브라, 팬티, 세컨드 팬티로 구성했으며, 글램업 패드를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19만8,000원. 무이자 10개월 할부도 가능하다.
특히, 신영와코루의 엄격한 품질기준에 따른 패턴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해 기능과 품질을 믿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언더웨어 담당 신현진CMD(수석상품기획자)는 “‘아네타 샤킷또브라’는 신영와코루의 대표 기능성 란제리 상품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착용시 몸매 보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프리미엄 라인의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선보여 실속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