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가락시장몰’ 2만원대 과일세트 및 설 맞이 기획전 선보여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2-01-10 09:54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www.interpark.com) 농수산 전문몰 <가락시장몰>에서 ‘설날 과일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락시장몰>은 매일 국내 최대 농수산물 도매시장인 가락동에서 직접 상품을 매입하고 인터파크 전문MD가 직접 검품을 진행해 등급과 품질이 보장된 과일, 채소, 밤·대추, 건어물 등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설날 과일선물세트는 제주 한라봉 3kg/6kg(2만원대부터), 사각사각사과 5kg(2만원대부터), 신고배 7.5kg(2만원대부터), 부드럽고 달콤한 천혜향 3kg/6kg(2만원대부터), 제주 하우스 감귤 3kg/5kg(2만원대부터) 사과·배·한라봉 등 과일 혼합세트(3만원대부터) 등으로 신선도가 뛰어난 상품들로 2만원대부터 구성해 부담스럽지 않다. 18일까지 익일 택배 무료 배송 서비스(월~금 주문 시)를 제공하며 배송메시지에 배송요청일을 남기면 해당일 배송도 가능하다. 일반택배 마감일 이후인 19~21일에도 추가 배송비를 지불하면 서울 전 지역 퀵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 02-449-5725)

인터파크 INT 식품사업부 주소령 팀장은 “설을 맞아 과일 가격이 상승하면서 믿을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몰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가락시장몰을 통해 등급과 품질이 보장된 신선한 과일을 도매시장 가격으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일주일 이내 재구매율이 30% 이상을 차지하는 등 고객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가락시장몰>은 고객이 가락시장몰에 원하는 상품이 없을 경우 인터파크MD에게 메일을 보내 즉각 상품을 요청하는 ‘구해주세요!’와 요식업 자영업자 등 대량 식자재 구입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대량구매’ 코너를 신설하는 등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와함께, 오는 20일까지 <반갑다 2012년! 설 선물 대잔치>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9일~17일까지 ‘오늘만 이 가격’ 할인 코너를 운영하고 매일 명절 인기 선물 상품 1가지씩 최저가에 선보인다. 대상 상품은 잡곡, 아동한복, 양면팬, 내의, 김, 생활선물세트 등으로 품목별 최대 5천원까지 중복할인쿠폰을 발급하며 1일 200명 선착순 판매한다. 이 밖에도 부모님, 아이, 고마운 지인 등 대상별 ‘인기 선물 베스트’와 금액대별 강력추천 인기 상품’ 등의 다양한 코너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카놀라유, 김 등 1만원 미만 선물세트부터 정육, 과일, 건강관리상품 등을 최대 57%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저렴하고 다양한 설 선물 상품이 수시로 추가, 업데이트 된다.

인터파크INT 이소정 프로모션 담당자는 “치솟는 물가와 예년보다 빠른 설 명절 등으로 경제적 부담이 커진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1만원 이하의 저렴한 선물 세트나 생활에 유용한 물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해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고객의 선호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정지연 대리
02-6004-6715
이메일 보내기